이지현 "재벌과 결혼 NO..육아에 전념·공황장애 극심"(힐링산장2)

한현정 2021. 10. 13. 2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7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는 한편, 힘들었던 심정을 털어놨다.

이지현은 11일 오후 첫 방송된 우리동네 B tv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2'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전광렬-이수영-허경환이 함께 힐링의 진수를 선사할 '힐링산장 2'는 시즌1 때와 같이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1번)에서 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글맘 현실 인지..나와 아이들 위해 복귀 결심"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7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는 한편, 힘들었던 심정을 털어놨다.

이지현은 11일 오후 첫 방송된 우리동네 B tv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2'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약 7년 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그는 전성기와 변함없는 방부제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지현은 “육아에 전념하다 보니 방송에 출연한지 벌써 7년이나 됐다”며 “가정사도 있었고, 그 와중에 건강에 적신호도 켜져서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들었다. 내겐 아이들이 곧 세상이었다. 주변의 것들이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재벌가에 시집가 연예계 활동을 접었다”는 소문에 대해 "당시 남편이 방송 활동을 원하지 않았고, 아이들도 어렸다. 모든 걸 다 하기엔 욕심 같았다. 내려놓을 건 내려놔야 했기 때문에 2016년 드라마를 끝으로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했다.

특히 공황장애로 힘들었던 시간을 떠올리며 "집에서 누워만 있었다. 빨리 치료했으면 좋았을 텐데 잘 관리하지 못했다. 그러다 내가 싱글맘 인데 마냥 누워있을 순 없었다. 경제 활동을 해야 했고, 나 자신을 위해서도 뭔가를 해야 했다. 그래서 수많은 다짐 끝에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고 고백했다.

전광렬-이수영-허경환이 함께 힐링의 진수를 선사할 ‘힐링산장 2’는 시즌1 때와 같이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1번)에서 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채널S에는 13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