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4일 [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2021. 10. 13. 20:38
[경향신문]
■ 영화 ■ 써머스비(더 무비 오후 7시40분) = 전쟁에 나간 잭(리처드 기어)이 돌아오지 않자 그의 아내 로렐(조디 포스터)은 잭이 죽었다고 믿는다. 혼자 아이를 키우며 집안일에다 농장 일까지 맡아 고생하던 로렐은 말썽만 피우던 잭이 사라져 해방감을 느낀다. 하지만 고향을 떠난 지 7년 만에 잭이 돌아온다. 너무도 달라진 잭의 모습을 본 마을 사람들은 그가 사기꾼일 것이라 의심하기 시작한다.
■ 예능 ■ 바퀴 달린 집 시즌3(tvN 오후 8시30분) = 단풍이 가득한 계절 가을을 맞아 다시 달리는 <바달집>에 새로운 멤버가 등장한다. 서글서글한 인상과 빠릿빠릿한 일머리를 가진 ‘맞춤형 막둥이’ 배우 공명의 출연에 두 형들은 행복해한다. 아직은 이곳이 낯설 공명을 위해 배우 이하늬가 <바달집>을 찾는다. 처음 본 사람과도 10년 지기 친구처럼 지내는 하늬의 매력에 식구들은 모두 빠져든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