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4일 [TV하이라이트]
2021. 10. 13. 20:38
[경향신문]
천혜의 자연 속 ‘저탄소 라이프’
■오늘부터 무해하게(KBS2 오후 10시40분) = 배우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탄소제로’ 생활에 도전한다. 지구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던 20년 지기 세 사람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탄소제로 프로젝트는 현재 가장 심각한 문제인 탄소 배출을 줄이며 여행하겠다는 계획이다. 세 사람은 감탄을 자아내는 천혜의 자연 속에서 ‘저탄소 라이프’를 향한 사투를 벌인다.
지구에 ‘파충류 인간’이 있다면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2(SBS 오후 10시30분) = 1945년 12월 여론조사에서 초대 대통령 당선 예상 1위를 차지한 여운형. 그러나 그는 1947년 피습당해 사망했다. 암살을 사주한 것은 누구였을까. 여운형 암살사건의 미스터리를 파헤친다. 우리가 사는 지구에 파충류 인간이 존재한다면 어떨까. 코미디언 송은이는 ‘렙틸리언’ 음모론으로 인해 망가진 가족의 이야기를 듣고 말을 잇지 못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