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손절?.."이다영, 학폭에 외도까지" 비난 기사 쏟아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리스 언론이 자국 구단 PAOK 테살로니키에 쌍둥이 언니 이재영과 함께 계약해 현재 출국을 앞둔 배구 선수 이다영을 향한 비난의 기사를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앞서 이다영, 이재영 자매의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어릴 때 벌어진 일에 대해서 선수 생명을 끊는 것은 너무 가혹하다"며 두둔하는 듯한 기사를 낸 언론사다.
또 다른 그리스 매체 로앤오더도 지난 11일 'PAOK 선수의 외도 스캔들'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이다영을 둘러싼 논란을 상세히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다영, 폭력은 물론 외도까지 저질러"
그리스 언론이 자국 구단 PAOK 테살로니키에 쌍둥이 언니 이재영과 함께 계약해 현재 출국을 앞둔 배구 선수 이다영을 향한 비난의 기사를 보도했다. 최근 이다영은 학교 폭력 문제에 비밀 결혼 후 별거, 이혼 합의 중 일어난 가정 폭력 등 다수의 논란에 휩싸였다.
13일 그리스 포스톤스포츠는 "이다영이 전 남편을 학대했다"며 "이다영이 한국에서 PAOK 테살로니키로 이적하는 과정은 '범죄적인 문제(criminal nature)'에 직면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해당 매체는 앞서 이다영, 이재영 자매의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어릴 때 벌어진 일에 대해서 선수 생명을 끊는 것은 너무 가혹하다"며 두둔하는 듯한 기사를 낸 언론사다.
이어 그리스 포스톤스포츠는 "이다영의 남편은 정신적, 신체적 학대 혐의로 이다영을 고소하고 5억 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며 "이다영의 삶은 다소 불안정할 것으로 추측된다"고 했다. 다만 이다영의 남편은 아직 이다영을 고소하진 않은 상태다.
또 다른 그리스 매체 로앤오더도 지난 11일 'PAOK 선수의 외도 스캔들'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이다영을 둘러싼 논란을 상세히 보도했다.
로앤오더는 "학교 폭력 논란은 두 선수에게 엄청난 타격을 입혔다. 그러는 와중에 이다영은 또 다른 논란에도 휩싸였다"며 "이다영의 전 남편은 그에게 정신적 피해 및 언어폭력 혐의를 제기했을 뿐 아니라 이다영이 외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고 전했다.
다만 매체는 모두 논란이 있는 이다영이 그리스 리그에서 뛰는 데에는 별다른 제재가 없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포스톤스포츠는 "구단은 두 선수가 그리스에 도착하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조만간 쌍둥이는 PAOK 유니폼을 입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다영, 이재영 자매는 지난 12일 오전 주한 그리스 대사관을 방문해 운동선수 비자를 받기 위한 영사 인터뷰를 가졌다. 이들이 정상적으로 비자를 발급받을 경우 출국 예정일은 16일이 될 것으로 추정된다.
김수현 한경닷컴 기자 ksoohyun@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나도 다 입더니…" 가성비 레깅스 벗고 '이것' 입는다
- 1억 아우디 타는 21세 男 "월 400만원 버는데 카푸어인가요?"
- "집값 이대로 가다간 폭탄 터진다"…경제학자들 '경고'
- 수면 시간 너무 길거나 짧은 男, '이 병' 걸릴 위험 크다 [건강!톡]
- "몽골까지 노린다"…중국서 '귀한 대접' 받는 한국 브랜드
- "고마워 오빠♥"…손담비, 웃음꽃 피게 한 데이트 상대방 정체 '눈길' [TEN ★]
- '트로트 황제' 태진아, 성공 비결은 송대관? "보고 있나"
- 이영애, 술과 게임에 빠져 살아…이런 모습 처음이야 ('구경이')
- '쇼핑몰 논란' 함소원 "오늘 난리 났던 그 카디건이다" 자축
- '지리산' 전지현·주지훈에 김은희·이응복이라니…"'찐'이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