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도 '디즈니플러스'와 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LG유플러스에 이어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와 손을 잡았다.
우선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IPTV로 확대하기 위해 협의한다는 방침이다.
KT는 향후 디즈니플러스와 IPTV '올레tv' 서비스 제휴를 위해서도 다각적인 협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전무)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접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모바일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11월 12일 디즈니플러스의 국내 서비스 시작 시점에 맞춰 신규 요금제를 출시할 계획이다. 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5G 데이터 무제한 혜택과 함께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월트디즈니의 핵심 브랜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KT는 향후 디즈니플러스와 IPTV ‘올레tv’ 서비스 제휴를 위해서도 다각적인 협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전무)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접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이 불혹이라고? 20대 씹어먹는 비주얼
- “아내에게 서운해 무단가출” 안재모 가정 방치 고백 [DA:리뷰] (종합)
- 은가은 고백 “우울증 극심, 환청까지” (와카남)
- 선미 법적대응 “악플러, 선처 없다” [전문]
- 쥬얼리 이지현 심경 “이혼 2번, 아이들 몰랐었다” (힐링산장2)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