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첫 공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레일러 통해 애플 기기에 최적화된 액션 선보여
애플 아케이드에 10월 19일 출시 예정
트레일러 통해 애플 기기에 최적화된 액션 선보여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진정한 'NBA 2K' 경험을 선사할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의 새로운 게임 모드와 NBA 액션을 살펴볼 수 있다.
새로운 어소시에이션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좋아하는 NBA 프랜차이즈의 GM이나 감독이 돼 자신만의 NBA 드림팀을 꾸릴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친구와 1대1로 대결하거나 블랙탑 모드에서 3대3으로 길거리 농구도 가능하다.
'마이코트(MyCOURT)'에서는 각 선수에게 맞춰진 맞춤형 코트에서 특별한 훈련을 통해 능력치를 올리고, '마이커리어(MyCAREER)' 모드에서 자신만의 NBA 여정을 시작하거나 최신 2021-22 시즌 NBA 로스터가 적용된 퀵 매치를 시작할 수도 있다.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은 10월19일부터 아이폰과 아이패드, 맥, 애플TV의 애플 아케이드를 월 6500원에 구독 시 제공되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1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지원한다.
게임에 포함된 모드, 기능, 지원 언어 등 상세 정보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