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영, 학교·가정폭력 이어 이번엔 DM 욕설 논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구선수 이다영이 학교폭력·가정폭력 논란에 이어 이번엔 폭력적인 메시지를 보낸 사실까지 공개됐다.
지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다영이 인스타그램 메세지(DM)를 통해 보낸 부절적인 글과 욕설이 담긴 문자가 공개돼 큰 논란이 일었다.
하지만 이다영의 남편으로 알려진 A씨가 최근 언론 인터뷰에서 노출한 사실 중 하나로 보인다.
이다영과 이재영은 지난 2월 학교 폭력 논란이 터져 국가대표팀·흥국생명의 선수 등록 포기로 갈 곳을 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다영이 인스타그램 메세지(DM)를 통해 보낸 부절적인 글과 욕설이 담긴 문자가 공개돼 큰 논란이 일었다. 메시지의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다영의 남편으로 알려진 A씨가 최근 언론 인터뷰에서 노출한 사실 중 하나로 보인다. 일각에서는 이다영이 쌍둥이 언니인 이재영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다영의 사생활은 지난 8일 TV조선 보도와 다음날 나온 이다영의 법률 대리인의 입장문을 통해 공개됐다. A씨는 이다영을 만난지 3개월 만인 지난 2018년 4월에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후 이혼협의를 진행하다가 현재는 중단 중이라고 말했다. A씨는 이다영의 폭언·폭행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다영 측은 이를 곧바로 반박했다. 이다영 측은 "A씨는 이혼의 전제 조건으로 의뢰인이 결혼 전부터 소유한 부동산을 달라거나 5억원을 달라는 등의 어려운 경제적 요구를 반복했다"며 "응하지 않으면 혼인생활에 대해 폭로하겠다는 등 의뢰인이 유명인이라는 점을 악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A씨의 발언은 모두 일방적인 주장일 뿐이라고 강조했다.
이다영과 이재영은 지난 2월 학교 폭력 논란이 터져 국가대표팀·흥국생명의 선수 등록 포기로 갈 곳을 잃었다. 이들은 선수 생활을 계속하기 위해 최근 그리스 PAOK와 계약했다. 쌍둥이 자매는 현재 국제배구연맹(FIVB)으로부터 국제이적동의서(ITC)를 받고 이적에 필요한 마지막 서류인 그리스 취업비자 인터뷰를 이날 마친 채 출국을 기다리고 있다.
☞ "저 어때요"… 이다영 DM에 임영웅 반응은?
☞ "끈으로 된 비키니"… KIA 치어리더, 아슬아슬해
☞ "속옷 다 비치잖아"… 제니, 시스루룩 '깜놀'
☞ 최민정 "진상규명"… 심석희 '고의충돌' 의혹, 사실?
☞ "다리길이 미쳤다"… 효민, 완벽한 10등신 인증?
☞ "어떻게 죽이지 XX"… 선미, 도넘은 악플 '충격'
☞ "미녀는 흑발을 좋아해"… '크러쉬♥' 조이 청순美 폭발
☞ 현아, 섹시한 파자마룩… "화끈한 볼륨감과 복근"
☞ "48세 각선미 어때요?"… 변정수, 샤워가운만 입고
☞ "방 잡고 놀자"… 최성봉, 여성팬 녹취록 파문
양승현 기자 mickeyan9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어때요"… 이다영, 과거 임영웅에도 DM 보내 - 머니S
- "끈으로 된 비키니"… KIA 치어리더, 아슬아슬해 - 머니S
- 블랙핑크 제니, 속옷 노출 과감한 시스루룩… "파리라서 과감해?" - 머니S
- 최민정 "진상 규명 해달라"… 심석희 '고의충돌' 의혹 조사 요구 - 머니S
- 티아라 효민, 완벽 몸매! 섹시한 오프숄더 크롭티 패션 - 머니S
- "어떻게 죽이지 XX"… 선미, 도넘은 악플 '충격' - 머니S
- '크러쉬♥' 레드벨벳 조이, 긴 흑발로 뽐낸 청순 미모 - 머니S
- 현아, 섹시한 파자마룩… "화끈한 볼륨감과 복근" - 머니S
- "48세 각선미 어때요?"… 변정수, 샤워가운 속 몸매 '대박' - 머니S
- "방 잡고 놀자"… '거짓 암투병 논란' 최성봉, 여성팬 녹취록 파문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