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더 좋은 병영식당' 선보여..육군본부 장군 식당도 개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군이 충남 계룡대에서 열린 국회 국방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장병 부실 급식 논란을 타파하기 위해 만들어진 '더 좋은 병영식당'을 공개했습니다.
'더 좋은 병영식당'은 뷔페식 샐러드바, 주말 브런치 등 다양한 식단을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육군은 2025년까지 중대급 이상 전 부대에 '더 좋은 병영식당'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또 남영신 육군참모총장은 육군본부 장군식당을 일반 간부들에게도 개방하도록 지시해, '급식 혁신'을 이뤄내겠다는 의지를 내보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육군이 충남 계룡대에서 열린 국회 국방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장병 부실 급식 논란을 타파하기 위해 만들어진 '더 좋은 병영식당'을 공개했습니다. '더 좋은 병영식당'은 뷔페식 샐러드바, 주말 브런치 등 다양한 식단을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육군은 2025년까지 중대급 이상 전 부대에 '더 좋은 병영식당'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또 남영신 육군참모총장은 육군본부 장군식당을 일반 간부들에게도 개방하도록 지시해, '급식 혁신'을 이뤄내겠다는 의지를 내보였습니다.
[ 김 현 기자 / hk0509@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성희롱·2차 가해에 '견책'…코트라, 1년 전 지적에도 솜방망이
- 국힘 선호도, 홍준표 31%-윤석열 30%…″정권 교체″ 56%
- 얀센 접종자, 12월 부스터샷 검토…화이자·모더나 맞는다
- ″조민에 선택적 분노″ 비판받은 강성태, '곽상도 아들 50억' 맹비난
- 킹콩 by 스타쉽 측 '스태프 확진→이광수 음성‧박희순 자가격리'(공식)
- 이다영 남편 문신 갑론을박…″직업이 뭐냐″ vs ″선입견 안 돼″
- [엠픽] '스타트렉' 커크 선장, 오늘 밤 '진짜' 우주여행 간다
- 이준석, 윤석열 '천공스승' 논란 두둔...″그 정도는 개인 취향″
- '프로포폴 투약' 가수 휘성, 항소심도 징역형 집행유예
- ″차가 왜 이래″ 주차장서 차량 돌진…2명 숨져, 경찰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