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소식] 인기 유튜버 햄지, 지역 관광지 홍보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증평군은 인기 유튜버 '햄지'가 브이로그(Vlog)에서 증평군 관광지를 홍보해 이목을 끌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홍보는 중부권관광협의회가 운영하는 공동사업 중 '찾아가는 설명회' 사업으로 증평군이 주관해 추진했다.
군은 이번 사업과 연계해 증평군 유튜브 채널에서 '햄지의 브이로그에서 증평맨을 찾아라' 이벤트도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충북 증평군은 인기 유튜버 ‘햄지’가 브이로그(Vlog)에서 증평군 관광지를 홍보해 이목을 끌었다고 13일 밝혔다.
구독자 794만명의 햄지는 2021 포브스 코리아 선정 파워유튜버 3위에 오를 정도로 영향력 있는 먹방 유튜버다.
햄지가 체험한 관광지는 좌구산 휴양랜드의 숲명상의 집, 줄타기, 맛집과 에듀팜특구 관광단지의 루지와 양떼목장, 수상레저 등이다.
브이로그는 햄지가 운영하는 ‘집나간 햄지’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번 홍보는 중부권관광협의회가 운영하는 공동사업 중 ‘찾아가는 설명회’ 사업으로 증평군이 주관해 추진했다.
군은 이번 사업과 연계해 증평군 유튜브 채널에서 ‘햄지의 브이로그에서 증평맨을 찾아라’ 이벤트도 추진한다.
◇독서경진대회 증평군 예선대회 시상식
새마을문고중앙회 증평군지부는 13일 증평군새마을회관 회의실에서 41회 국민독서경진대회 증평군 예선대회 시상식을 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지난 7월15일부터 8월31일가지 지역 내 초·중·고 학생부와 일반부를 대상으로 공모했다.
독후감 79편, 편지글 312편 등 모두 391편을 접수해 이 가운데 심사를 거쳐 27편을 우수작으로 선정했다.
독후감 개인부문 최우수상 수상자 4명은 증평군수 표창, 독후감 단체부문 최우수상 3개 학교와 우수 지도교사 3명에게는 괴산증평교육장 표창, 편지글 개인부문 최우수상 3명에게는 증평군새마을회장 표창이 각각 주어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ksw6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