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몽환적이고 중독적이게..밝은 에너지 더해진 '비바체'[M+핫컴백]

이남경 2021. 10. 13. 1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잇썸이 몽환적인 '비바체'로 중독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라잇썸은 21세기 지니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로 데뷔곡 '바닐라'와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또한 이번 '비바체'에서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라잇썸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조화롭게 이뤄져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더한다.

몽환적이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라잇썸은 자신들만의 색채를 더욱 부각시키며 이전보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잇썸 ‘비바체’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라잇썸이 몽환적인 ‘비바체’로 중독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가 발매된다. ‘Light a Wish’는 ‘소원을 비추다’라는 뜻으로, ‘나’만의 소원이 아닌 ‘우리’의 소원을 이루어 줄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라잇썸은 21세기 지니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로 데뷔곡 ‘바닐라’와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비바체’는 ‘빠르고 생기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퓨처 베이스, 하우스 장르에 기반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의 신스가 조화로운 곡이다. 특히 ‘어디선가 들려오는 음악, 늘 기다렸던 순간. 그렇게 빛나는 세상이 눈앞에 펼쳐져. 우리가 만든 이 노래가 끝나지 않게 그렇게 더 빠르게 VIVACE’라는 가사처럼 ‘빛’나는 세상을 발견한 라잇썸의 ‘긍정 세계관’을 한 단계 확장시킨다.

또한 이번 ‘비바체’에서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라잇썸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조화롭게 이뤄져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더한다. 라잇썸의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바닐라’에서는 톡톡튀는 발랄한 매력이 펼쳐졌다면, ‘비바체’로서는 몽환적인 카리스마를 볼 수 있다.

신선하고 다채로운 멜로디 라인은 중독성을 더한다. 이와 함께 라잇썸만의 군무 역시 포인트이다. 8명이 하나가 된 듯한 칼군무와 화려하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발산되는 퍼포먼스는 듣는 재미에서 더 나아가 뮤직비디오와 무대를 통해 눈으로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8인 8색의 개성과 신비로운 분위기는 앨범의 전체를 관통하는 ‘21세 지니’의 매력도 느낄 수 있다. 몽환적이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라잇썸은 자신들만의 색채를 더욱 부각시키며 이전보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