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 13일부터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한 테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UNDECEMBER)'의 '언박싱 테스트'를 13일 시작했다.
'언디셈버'의 테스트는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또 '룬(Rune)'의 다양한 조합과 자유도 높은 장비 장착을 통해 클래스 구분 없는 '언디셈버' 특유의 플레이를 미리 즐겨볼 수 있다고 라인게임즈는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UNDECEMBER)'의 '언박싱 테스트'를 13일 시작했다.
'언디셈버'의 테스트는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모바일(안드로이드OS)과 PC를 통해 멀티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전개되며, 사전 등록을 진행하지 않았더라도 18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5개 액트로 구성된 게임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돼 '13번째 존재' '서펜스'의 부활에 맞서는 게임 스토리를 사전 체험해볼 수 있다. 또 '룬(Rune)'의 다양한 조합과 자유도 높은 장비 장착을 통해 클래스 구분 없는 '언디셈버' 특유의 플레이를 미리 즐겨볼 수 있다고 라인게임즈는 전했다.
솔로 콘텐츠 외에 PvP와 협동 콘텐츠들도 공개된다. 유저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 '영광의 성전'을 비롯해 유저들의 협동 플레이로 보스를 무찌를 수 있는 '보스 레이드'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최대 15명의 이용자가 '길드'를 구성해 다른 길드와 자웅을 겨룰 수 있는 8대8 '길드 전장'도 플레이 가능하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최성봉, 텐프로 큰손..후원금 탕진"→최성봉 "현재 6만원 남아..후원금 드리고 떠나겠다"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