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전시회서 우아한 문화생활 삼매경..지적인 매력 철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문화생활에 푹 빠졌다.
사진 속 손담비는 팝아트의 대가 앤디 워홀의 다양한 자화상 작품이 전시된 전시회를 찾은 모습.
작품에 집중해 있는 모습에서 그녀의 예술 사랑이 엿보인다.
또한 흰 블라우스를 블랙 팬츠와 시크하게 매치한 모습이 패셔니스타 손담비의 면모도 고스란히 드러내 이목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문화생활에 푹 빠졌다.
손담비는 10월 13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love andy warhol'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담비는 팝아트의 대가 앤디 워홀의 다양한 자화상 작품이 전시된 전시회를 찾은 모습. 작품에 집중해 있는 모습에서 그녀의 예술 사랑이 엿보인다.
또한 흰 블라우스를 블랙 팬츠와 시크하게 매치한 모습이 패셔니스타 손담비의 면모도 고스란히 드러내 이목을 끈다.
누리꾼들은 "역시 울 언니 멋져", "나는 담비 사랑", "메력 철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19년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향미 역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IHQ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에 출연 중이다. (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