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어떤 제품이?..삼성·애플 언팩 행사 초대장 발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와 애플이 다음 주 언팩(공개) 행사를 예고하는 초대장을 발송하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처럼 갤럭시Z 플립3의 색상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제품을, 애플은 프리미엄 노트북인 맥북 프로 등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외신들은 이번 행사에서 애플 노트북 중 상위 기종인 맥북 프로의 새 모델이 2016년 이후 5년 만에 공개될 것으로 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5년 만에 맥북 프로 선보일 가능성 커..에어팟 새 모델 출시 가능성도
삼성전자(005930)와 애플이 다음 주 언팩(공개) 행사를 예고하는 초대장을 발송하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처럼 갤럭시Z 플립3의 색상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제품을, 애플은 프리미엄 노트북인 맥북 프로 등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13일 ‘삼성 갤럭시 언팩 파트 2’ 행사 초대장을 미디어와 파트너사에 발송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0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온라인으로 열린다.
초대장에는 옐로우, 핑크, 네이비, 화이트, 블랙 등 5가지 색의 정사각형이 카메라와 삼성 스마트씽 등의 모양이 담긴 사각형 모양을 감싸며 정육면체를 만드는 모습이 나온다. 업계는 갤럭시Z플립3의 패널 색상을 비스포크 냉장고 처럼 개인 취향에 맞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을 내놓고 있다.
이날 애플도 전 세계 미디어를 대상으로 ‘봉인 해제’라는 제목의 초청장을 보냈다. 이 초대장에 따르면 오는 19일 오전 2시(한국 시간)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의 본사 애플파크에서 열리는 스페셜 애플 이벤트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중계된다
외신들은 이번 행사에서 애플 노트북 중 상위 기종인 맥북 프로의 새 모델이 2016년 이후 5년 만에 공개될 것으로 봤다. 이 제품에는 하위 노트북 모델에 도입된 ‘M1’ 칩의 고성능 버전인 ‘애플 실리콘’이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또 애플의 프리미엄 이어폰인 에어팟 프로와 비슷한 디자인을 갖춘 에어팟의 새로운 모델도 함께 공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노현섭 기자 hit8129@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투병 논란' 최성봉, '후원금 돌려주겠다' 게시글은 삭제
- 정용진의 '현란한 웍질'…'31년간 먹은 탕수육 가짜' 극찬한 투수
- 현관문 앞에 놓인 타이어 4개…'반나절 동안 집서 감금됐어요'
- '방 하나 집이 4억이라니'…딸 집들이서 오열한 엄마 지금은
- '오징어게임’ 전세계 1억 1,100만가구 봤다…넷플릭스 역대 1위
- [코로나TMI] 부모가 재택치료 할 경우, 아이는 학교에 갈 수 있을까?
- '결혼생활 지옥' 이다영 남편, 팔에 새겨진 '문신' 의미는?
- 용진이형이 선택한 그 생수…7만병 팔렸다 [한입뉴스]
- 송가인·박세리 제치고…초대형 쇼핑행사 '광클절' 발탁 모델은 누구?
- 유럽서 멈춘 테슬라 모델3, 한국선 왜 자전거를 박았을까[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