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병세 유틸렉스 대표, 美 면역항암학회 초청 연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병세 유틸렉스 대표가 오는 22일 열리는 미국 면역항암학회(SITC) 심층세미나의 발표자로 초청됐다.
권 대표는 면역항암 치료제의 표적이 되는 수용체인 4-1BB를 처음 발굴한 연구자 자격으로 세미나에 참여하게 된다.
권 대표는 세미나에서 4-1BB의 중요성을 알리고, 4-1BB를 타깃으로 하는 유틸렉스의 항체치료제 'EU101' 개발 성과를 공유할 계획이다.
권 대표는 "면역치료 분야에서 4-1BB의 중요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병세 유틸렉스 대표가 오는 22일 열리는 미국 면역항암학회(SITC) 심층세미나의 발표자로 초청됐다.
권 대표는 면역항암 치료제의 표적이 되는 수용체인 4-1BB를 처음 발굴한 연구자 자격으로 세미나에 참여하게 된다. 권 대표는 세미나에서 4-1BB의 중요성을 알리고, 4-1BB를 타깃으로 하는 유틸렉스의 항체치료제 ‘EU101’ 개발 성과를 공유할 계획이다. 킬러 T세포(CD8+ T cell) 치료제 개발에 4-1BB의 면역활성 기전이 활용된다는 점도 강조할 예정이다. 권 대표는 “면역치료 분야에서 4-1BB의 중요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재영 기자 jyhan@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나도 다 입더니…" 가성비 레깅스 벗고 '이것' 입는다
- "몽골까지 노린다"…중국서 '귀한 대접' 받는 한국 브랜드
- "15만원 출장 마사지 불렀다가 3220만원 탈탈 털렸습니다"
- 그리스도 손절?…"이다영, 학폭에 외도까지" 비난 기사 쏟아져
- "2년 기다려서라도 사겠다"…주행거리 논란에도 주문 '불티'
- "고마워 오빠♥"…손담비, 웃음꽃 피게 한 데이트 상대방 정체 '눈길' [TEN ★]
- '트로트 황제' 태진아, 성공 비결은 송대관? "보고 있나"
- 이영애, 술과 게임에 빠져 살아…이런 모습 처음이야 ('구경이')
- '쇼핑몰 논란' 함소원 "오늘 난리 났던 그 카디건이다" 자축
- '지리산' 전지현·주지훈에 김은희·이응복이라니…"'찐'이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