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입주민에 '프리미엄 스포츠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이 업계 최초로 입주민 대상 프리미엄 스포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이 아이스하키, 승마, 윈드서핑 등 일상에서 접하긴 힘든 스포츠 종목들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해준다.
이 협약에 따라 입주민이 경기 수원시에 있는 아이스하우스에서 아이스하키, 피겨, 스케이트 등 프리미엄 동계스포츠를 선택해 국가대표 출신 강사에게 강습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업계 최초로 입주민 대상 프리미엄 스포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이 아이스하키, 승마, 윈드서핑 등 일상에서 접하긴 힘든 스포츠 종목들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해준다.
현대건설은 동계스포츠 전문교육센터인 아이스하우스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이 협약에 따라 입주민이 경기 수원시에 있는 아이스하우스에서 아이스하키, 피겨, 스케이트 등 프리미엄 동계스포츠를 선택해 국가대표 출신 강사에게 강습을 받을 수 있다. 이유원(아이스하키), 김수진(피겨), 채지훈(스케이트) 등 국가대표 출신 강사들이 강습생 수준에 맞춰 단계별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은 프로그램 수강료를 기존 가격보다 약 20% 할인받을 수 있다.
현대건설은 서울시윈드서핑연맹 스피드클럽과도 업무협약을 맺었다. 입주민은 서울 뚝섬 인근에 있는 서울시윈드서핑장에서 윈드서핑, 카약, 패들보드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전문 강사에게 배울 수 있다. 승마클럽인 골든쌔들과도 협업한다. 승마 체험 및 승마코칭 프로그램을 이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일정 시간 수료할 경우 한국마사회에서 발급하는 인증서도 취득할 수 있다. 실내마장 관람 및 승마 프로그램 체험 코스와 풀빌라를 연계하는 제휴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현대건설은 펜싱 국가대표 출신인 신아람 선수의 ‘신아람 펜싱클럽’과도 제휴해 프리미엄 스포츠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아파트 단지와 커뮤니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외 단지 외부에서도 다양한 취미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말했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나도 다 입더니…" 가성비 레깅스 벗고 '이것' 입는다
- "몽골까지 노린다"…중국서 '귀한 대접' 받는 한국 브랜드
- "15만원 출장 마사지 불렀다가 3220만원 탈탈 털렸습니다"
- 그리스도 손절?…"이다영, 학폭에 외도까지" 비난 기사 쏟아져
- "2년 기다려서라도 사겠다"…주행거리 논란에도 주문 '불티'
- "고마워 오빠♥"…손담비, 웃음꽃 피게 한 데이트 상대방 정체 '눈길' [TEN ★]
- '트로트 황제' 태진아, 성공 비결은 송대관? "보고 있나"
- 이영애, 술과 게임에 빠져 살아…이런 모습 처음이야 ('구경이')
- '쇼핑몰 논란' 함소원 "오늘 난리 났던 그 카디건이다" 자축
- '지리산' 전지현·주지훈에 김은희·이응복이라니…"'찐'이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