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충남교육청에 공청기 4천대 납품..B2B2G 사업 확대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스가 올해 선보인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기업간·소비자간 거래(B2B2G)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웰스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기업, 기관 등 B2B2G 시장을 위한 적극적인 전략으로, 매년 두 자리 이상 성장률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정수기, 공청기 등 기본 제품 외에도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 웰스 커피머신, 안마의자 등 전용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점유율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웰스가 올해 선보인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기업간·소비자간 거래(B2B2G)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웰스는 내년 초까지 충남교육청 산하 교육기관에 공기청정기 4천 대 납품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웰스는 공공기관 입찰 기준이 강화됐음에도 에너지 고효율, 넓은 청정면적, 유해가스 제거율, 전문적인 관리서비스 등 강점을 앞세워 성과를 만들어냈다고 설명했다.
웰스가 올해 선보인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공기청정기 최초로 에너지 대상을 수상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웰스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을 적용한 타워형 공기청정 구조로, 동급 제품 대비 흡입 성능은 약 18% 향상됐고, 청정 속도는 30%가량 빠르다. 특히 제품에 적용된 조립식 필터 방식은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 및 자원 순환 기여 등 친환경 기술로 인정받았다.
이번 납품 제품인 AN734 모델은 작아진 사이즈와 대비되는 청정면적 111.7㎡(34평형)를 갖췄다. 평균 학교 교실 크기인 63㎡ 대비 약 2배 가까운 면적까지 관리할 수 있다.
웰스는 지난 2018년부터 B2B, B2G 전용 제품 라인업 확보와 최적화 서비스 개발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법인 영업 전담 조직 '웰스 신채널영업부문'은 시장 분석 및 전략 수립, 적극적인 영업 활동, 상품기획팀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전용 제품 라인업의 신속한 구축에 나서는 등 경쟁력을 높였다.
웰스는 올해 약 3만 대 이상의 기업간 거래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다. 내년에는 올해 대비 약 70% 성장한 5만 대 이상 판매고 달성을 목표로 세웠다.
웰스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기업, 기관 등 B2B2G 시장을 위한 적극적인 전략으로, 매년 두 자리 이상 성장률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정수기, 공청기 등 기본 제품 외에도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 웰스 커피머신, 안마의자 등 전용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점유율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로나에 환경 가전 렌탈 ↑…웰스, 서비스 엔지니어 충원한다
- '홈카페족' 공략 나선 웰스…커피머신 라인업 확대
- 웰스, 정수기·공청기 신제품 각 2만대 돌파…'에너지 효율' 강점
- 한샘의 '배당 잔치'…김유진發 '본업 강화'에 주목
- 자영업끼리 '옥신각신'…배달앱 수수료 상생안 새 갈등
- 도롯가에 쓰러진 '80대 노인'…운전자의 '눈썰미'가 구했다 [기가車]
- 술김에 혼인신고 했다 '이혼'…"20년째 사실혼입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9일, 횡재수가 있어 길에서 행운을 얻는다
- '무법' 미성년자 킥보드 막아야'…킥보드 면허' 나오나
- "다 같은 집주인 아니네"…집주인끼리도 '빈부격차'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