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입주민 대상 프리미엄 스포츠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은 업계 최초로 입주민 대상 프리미엄 스포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최근 동계스포츠 전문교육센터인 아이스하우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기도 수원시 소재 '아이스하우스'를 이용할 경우, 입주민들은 아이스하키, 피겨, 스케이트 등 프리미엄 동계스포츠를 국가대표 출신 강사에게 강습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은 업계 최초로 입주민 대상 프리미엄 스포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최근 동계스포츠 전문교육센터인 아이스하우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기도 수원시 소재 ‘아이스하우스’를 이용할 경우, 입주민들은 아이스하키, 피겨, 스케이트 등 프리미엄 동계스포츠를 국가대표 출신 강사에게 강습받을 수 있다. 국가대표 출신 강사는 이유원(아이스하키), 김수진(피겨), 채지훈(스케이트) 등이며, 강습생의 수준에 맞춰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에게는 프로그램 수강료를 기존 가격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개인 PT, 필라테스 등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있다. 이에 앞서 펜싱 국가대표 출신인 신아람 선수의 ‘신아람 펜싱클럽’과도 강습도 제휴해, 입주민은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서울시윈드서핑연맹 스피드클럽’과도 업무협약을 맺고 한강에서 수상 레저를 즐기고자 하는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입주민들은 뚝섬 인근에 있는 서울시윈드서핑장에서 윈드서핑, 카약, 패들보드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전문 강사에게 배울 수 있다.
승마클럽인 ‘골든쌔들’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해 승마를 체험할 수 있고, 승마코칭 프로그램도 이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일정 시간 수료할 경우 한국마사회에서 발급하는 포니등급 인증서를 취득할 수 있다. 그밖에 실내 마장 관람 및 승마 프로그램 체험 코스와 풀빌라를 연계하는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기존 주거서비스가 아파트단지와 커뮤니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한정됐던 것에 반해 이번 서비스 제공으로 입주민들은 아파트 밖에서도 다양한 취미 활동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 입주민들에게 디에이치와 힐스테이트 브랜드에 대한 차별화된 가치를 느끼게 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벽돌쌓기’처럼 만드는 화폐… “5만원권 1장 완성되기까지 45일 걸려요”
- 주가 7000원 찍던 이 기업, 1년 만에 주당 139원에 유상증자... 주주들 분통터지는 사연은
- LNG선 수요 증가에… 연료 공급하는 ‘벙커링선’ 韓·中 격돌
- [재테크 레시피] 트럼프 2기 ‘킹달러’ 시대엔… “과감한 환노출 ETF”
- [똑똑한 증여] “돌아가신 아버지 채무 6억”… 3개월 내 ‘이것’ 안 하면 빚더미
- 신익현號 LIG넥스원, 투자 속도… 생산·R&D 잇단 확장
- TSMC, 내년 역대 최대 설비투자 전망… 53조원 쏟아부어 삼성전자와 격차 벌린다
- 국민주의 배신… 삼성전자 미보유자 수익률이 보유자의 3배
- 특급호텔 멤버십 힘주는데... 한화, 객실 줄인 더플라자 유료 멤버십도 폐지
- “진짜 겨울은 내년”… 세계 반도체 장비 공룡들, 대중 반도체 제재에 직격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