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2022년 상반기 혁신 창업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행장 윤종원)은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의 2022년 상반기 혁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창업 7년 미만 기업이다.
1차 서면평가, 2차 대면평가를 거쳐 마포(20개)·구로(20개)·부산(15개) 3개 센터에서 육성할 총 55여개 기업을 최종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11월 16일(14시)까지며 12월 중 최종 선발기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행장 윤종원)은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의 2022년 상반기 혁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창업 7년 미만 기업이다. 1차 서면평가, 2차 대면평가를 거쳐 마포(20개)·구로(20개)·부산(15개) 3개 센터에서 육성할 총 55여개 기업을 최종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11월 16일(14시)까지며 12월 중 최종 선발기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은 IBK창공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기업 현황을 스스로 점검·분석 할 수 있는 자가진단 키트와 맞춤형 솔루션 제안, 최신 동향과 분야별 지원 사업 정보 제공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선발된 기업에게는 내년 1월부터 5개월간 사무 공간, 일대일 전담 멘토링, 투자유치 데모데이 등을 지원한다. 우수기업을 선발해 은행의 직접 투자나 은행이 출자한 펀드를 활용한 간접투자 방식 금융지원도 한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통신 3사 "신축건물 광케이블 의무화 필요"
- [뉴스 줌인]중형 OLED 시장 '퀀텀점프'…애플 탑재가 관건
- 자율주행산업協 공식 출범...“뒤처진 SW 기술력 제고 시급”
- 삼성D, 내년 중형 OLED 1000만대 양산 추진
- 뿌리산업, 고부가 첨단산업 대변신 시동…산업 생태계 전환 가속
- '반도체 보릿고개' 못 넘고…신차 출시 줄줄이 밀렸다
- [과학기술이 미래다] <22>대통령보다 봉급 많은 연구원
- 출연연, 하위등급 판정받아도 특허 포기 심사 안해
- “내년 출시 '애플워치8', 3가지 사이즈 나온다”
- 이화여대, 내년에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