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샐러드밀' 선보여
김효혜 2021. 10. 13. 17:00
13일 CJ푸드빌이 자사가 운영하는 빕스가 샐러드 전문 브랜드 '빕스 샐러드밀'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CJ푸드빌이 새롭게 선보이는 빕스 샐러드밀은 프리미엄 샐러드밀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다.
1997년부터 20여 년간 샐러드바를 운영하며 쌓아온 빕스의 노하우를 살렸다.
일부 매장에 한해 정기구독 서비스도 실시한다. 구독료를 지불하면 한 달 동안 샐러드밀을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5회 구독권은 27%, 10회 구독권은 시즈널 수프를 포함해 40% 할인가로 제공하며 방문 픽업만 가능하다.
정기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매장은 빕스 제일제당센터점, 등촌점, 광주 광천점, 중동소풍점, 인천 연수점, 판교점, 죽전점, 의정부이마트점 및 빕스 얌 딜리버리 수원권선점, 송도점, 부산해운대점, 동탄점, 대구 월성점, 은평점, 김포점이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시간동안 95억어치 팔아치워"…라방 경쟁 치열해진다
- 나이는 39세 이하, 카드는 年 3000만원 이상 긁는 영앤리치 모신다
- 드롱기 라스페셜리스타, 신혼 홈카페 머신으로 인기
- 롯데제과, 상생 빼빼로 2탄 `제주감귤 빼빼로` 출시
- "생수도 에코 프리미엄이 대세"…신세계푸드, `저스트워터` 인기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부대찌개 창업 2년 만에 연매출 20억 [대한민국 장사 고수 열전]
- 민경훈♥신기은 PD, ‘아형’ 멤버 울컥·폭소…눈부신 러브스토리의 ‘피날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