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 18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오는 27일 PC MMORPG '리니지2'의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강화 실패 아이템 복구 쿠폰 증정을 비롯해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 추가, 신규 서버 '오크' 개설 등의 내용이 마련됐다.
이용자는 '블랙 쿠폰'을 사용해 2021년 4월 28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오는 27일 PC MMORPG ‘리니지2’의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강화 실패 아이템 복구 쿠폰 증정을 비롯해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 추가, 신규 서버 ‘오크’ 개설 등의 내용이 마련됐다.
엔씨소프트는 모든 이용자에게 ‘블랙 쿠폰’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블랙 쿠폰’을 사용해 2021년 4월 28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9강 미만의 드래곤의 벨트, 수호의 망토, 영웅의 서클릿 강화 시 아이템 파괴를 방지하는 ‘스페셜 주문서’로 교환할 수도 있다.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도 선보인다. ‘뱅가드’는 야수에 탑승해 전투할 수 있는 클래스다. 적진을 돌파하는 탁월한 기동력을 보유했다.
신규 서버 ‘오크’도 개설한다. 20일 오후 5시부터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도 지원한다.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는 ‘오크의 반지’를 지급한다.
엔씨소프트는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필요한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월드 거래소’, 개선된 ‘클래스 변경’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개선된 클래스 변경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기존 캐릭터 정보를 저장하고 언제든지 변경 전 클래스로 돌아갈 수 있게 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지스타, 3N 없다 ‘최초’…메인스폰서는 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오딘’, 신규 아바타 추가…플레이 환경도 개선
- 라인게임즈, 신작 액션 RPG ‘언디셈버’ 테스트 돌입
- [콘텐츠 핫&뉴] 베스파 ‘킹스레이드’, 가을 맞이 스페셜 이벤트
- 블리자드 ‘하스스톤’, 신규 게임 모드 ‘용병단’ 출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롯데는 어쩌다 ‘지친 거인’이 됐나 [스페셜리포트]
- 민경훈♥신기은 PD, ‘아형’ 멤버 울컥·폭소…눈부신 러브스토리의 ‘피날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