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인성,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전속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인성이 종근당건강의 오메가3 전문 브랜드 '프로메가'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13일 프로메가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기간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들에게 신뢰를 받고,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해 온 조인성의 이미지가 프로메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배우 조인성이 종근당건강의 오메가3 전문 브랜드 ‘프로메가’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13일 프로메가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기간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들에게 신뢰를 받고,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해 온 조인성의 이미지가 프로메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이어 “프로메가와 조인성이라는 매력적인 조합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혈행건강 관리의 필요성 및 오메가3 섭취 필요성을 알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프로메가는 2020년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소비자 인지도, 섭취율 그리고 구매율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 대표 오메가3 브랜드다.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전국민에게 사랑받는 배우 조인성을 브랜드 새 광고 모델로 발탁한 것을 시작으로 대국민 혈행건강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오메가3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는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조인성이 프로메가와 함께 한 프로메가 신규 광고는 오는 11월 중 공개된다.
한편 조인성은 2021년 최초 360만 관객 돌파 및 최고 흥행작에 오른 영화 ‘모가디슈’에 이어 류승완 감독의 영화 ‘밀수’와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무빙’을 차기작으로 확정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종근당건강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리산' 전지현 "김은희 작가 작품 연달아 출연, 무한 영광"
- '프로포폴 상습 투약' 휘성, 2심서도 집행유예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1억 1100만 구독 가구 시청…전세계 흔들
- 최다 1위·전석 매진…방탄소년단, 한계없는 글로벌 화력[SS뮤직]
- '스타 작곡가' 박근태, 7살 연하 연인과 결혼 "잘 살겠다"[공식]
- '손흥민 선제골' 한국, 이란 아자디 원정서 1-1 무…'47년 무승 징크스' 깨지 못했다 [SS리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