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성남산업진흥원과 중소기업 판로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이 경기 성남의 우수 중소벤처기업 발굴 및 지원에 나선다.
홈앤쇼핑은 지난 12일 강서구 마곡동 본사에서 성남산업진흥원과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참신한 우수기업 제품을 발굴함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남시 소재 중소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홈앤쇼핑이 경기 성남의 우수 중소벤처기업 발굴 및 지원에 나선다. 홈앤쇼핑은 지난 12일 강서구 마곡동 본사에서 성남산업진흥원과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 류해필 성남산업진흥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성남시 소재 우수 중소벤처기업 발굴과 판로확대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에 홈앤쇼핑은 에이치엠오의 재첩진국과 그이름의 참기름을 입점지원 상품으로 선정해 TV홈쇼핑 방송판매를 지원할 계획이 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참신한 우수기업 제품을 발굴함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남시 소재 중소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 '일사천리'를 통해 지난 10년 동안 1000개 이상의 중소기업 상품을 론칭해 누적 1000억원 이상 판매고를 기록 중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이혼' 우지원 "허전한 마음 채워줄 누군가 필요"…육아 시작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좋은 유전자 낭비하고 싶지 않다"..9명도 부족해 3명 더 낳겠다는 中여성의 정체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자신도 모르게 성행위" 50대女, 증상 뭐길래 [헬스톡]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