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킹' 우승자 리누, 11월 27일 첫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리누가 팬들과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리누는 오는 11월 27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강남씨어터에서 첫 공식 팬미팅 '2021, Autumn Fanmeeting with 리누'를 개최한다.
리누의 팬미팅 티켓은 13일 정오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되며, MBN '보이스킹'의 우승자이자 올 한해 대중을 발라드 감성으로 물들인 리누의 전율 돋는 무대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시크릿 스테이지까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누는 오는 11월 27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강남씨어터에서 첫 공식 팬미팅 ‘2021, Autumn Fanmeeting with 리누’를 개최한다.
리누의 팬미팅 티켓은 13일 정오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되며, MBN ‘보이스킹’의 우승자이자 올 한해 대중을 발라드 감성으로 물들인 리누의 전율 돋는 무대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시크릿 스테이지까지 공개된다.
특히 리누는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인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는 것은 물론, 11월 30일인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27일 단 하루, 가을 스페셜 라이브를 예고하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보이스킹’ 우승 이후 이별에 대한 고독함과 슬픔을 담은 ‘너를 버텨내는 일’로 돌아온 리누는 독보적인 감정 표현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리스너에게 진한 감동과 울림을 선사했다.
이를 통해 무명의 벽을 허물고 대중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리누는 자신만의 장르를 구축,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대중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리누는 자신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며 진정한 팬 사랑을 뽐내는 중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거짓 암투병 의혹’ 최성봉 “후원금 돌려드릴 것…가진 돈 6만원뿐”
- ‘쇼핑몰 논란’ 함소원 “원피스 한국산, 문제 있으면 환불" 해명
- `프로포폴 상습투약` 가수 휘성, 항소심도 집행유예
- “소원 이뤄주는 ‘지니돌’”…라잇썸, ‘비바체’로 전할 긍정 메시지[종합]
- 윤현숙 "대상포진, 감각이 없어져 신경 치료해야"
- BTS 제이홉, 이현 ‘친한친구’ 첫 게스트
- [인사] 서울파이낸스
- 세븐틴 승관, 고향 제주도 홍보대사로 위촉
- 포스코미술관, 하태임 작가 `강박적 아름다움에 관하여`展
- 댄스스포츠 페스티벌 전주서 23∼24일 개최…국가대표도 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