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라스페셜리스타, 신혼 홈카페 머신으로 인기

정지성 2021. 10. 13. 16: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최고급 커피 추출 가능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는 홈카페족을 겨냥하여 반자동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반자동 커피머신의 새로운 기준인 라스페셜리스타는 기존 반자동 커피머신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 사용자의 손맛에 따라 커피의 맛이 달라지는 현상을 최소화하고, 누구나 바리스타처럼 최고의 커피를 내릴 수 있다.

라스페셜리스타는 로스팅 정도에 따라 그라인딩 양과 분쇄도를 조절하여 최적의 분쇄 및 추출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문 카페 머신과 동일한 수준의 필터홀더 구현으로 진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로스팅별 추출 온도 설정, 에스프레소 추출용 보일러 탑재, 원두를 골고루 적실 수 있는 프리 인퓨전 기능으로 완벽한 커피 향과 풍미를 제공한다. 또한 우유 스티밍을 위한 개별 보일러가 탑재되어 있어 커피 추출 후 기다림 없이 마이크로 폼 질감의 풍부하고 크리미한 거품을 바로 스티밍하여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프리미엄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메탈 크롬 색상으로 모던한 인테리어 용품으로 제격이다.

1902년 이탈리아 드롱기(De'Longhi) 가족이 운영하는 소형 공방에서 시작한 드롱기 그룹은 1905년 정식 법인으로 전환 후 120년이 지난 지금까지 차별화된 스타일과 성능의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전 세계 80여개 국에 공급해 온 이탈리아 글로벌 기업이다. Kenwood, BRAUN 등 인수합병을 통한 브랜드 다양화로 30여개 이상의 자회사와 5개의 공장을 운영 중이며, 전 세계 직원수는 약 5,500명이다. 소형가전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드롱기 그룹은 독점적인 유통망을 통해 유럽, 북미, 아시아, 아프리카 등 모든 주요한 세계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