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준호, 경매가 올리다가 강매 폭탄..명품 가방 헐값에 넘겨

이경호 기자 2021. 10. 13. 16: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유행어를 이용한 부부 싸움 후 화해 노하우를 전수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김준호는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개그계 선배 이성미, 이경실, 조혜련을 초대해 재혼에 대한 경험담을 청해 들었다.

김준호는 "말끝에 '쟈나'를 붙이면 된다"며 시그니처 유행어를 내세웠고, 실제로 조혜련과 상황극에 돌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예능감을 뽐냈다./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캡처
개그맨 김준호가 유행어를 이용한 부부 싸움 후 화해 노하우를 전수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김준호는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개그계 선배 이성미, 이경실, 조혜련을 초대해 재혼에 대한 경험담을 청해 들었다.

이날 이상민의 집을 찾은 김준호는 "혼자 집에 있을 땐 음식을 안 먹게 된다. 같이 먹어야 먹는다"면서 형들이 보는 앞에서 나 홀로 라면 먹방을 펼치며 막내미를 폴폴 풍겼다. 그런가 하면 이상민이 티셔츠 뒤에 티셔츠가 한 장 더 붙어 있는 유명 브랜드 옷을 자랑하자 사이즈가 맞지 않음에도 불구, 함께 옷을 착장하며 커플티 구도를 완성했다.

이어 개그계 선배 이성미, 이경실, 조혜련이 찾아왔다. 재혼 이후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롤모델의 등장에 김준호는 결혼 꿈나무의 자세로 양쪽 귀를 쫑긋 세웠다. 하지만 이성미는 "넌 너무 더럽다"라며 생활 패턴을 지적했고, 이에 김준호는 "누나, 전 약간 아메리칸 스타일이다"라며 항변했다.

김준호와 멤버들은 재혼을 할 때의 상견례와 결혼식, 이바지 음식 등 혼례 절차에 대해 질문 공세를 펼치며 결혼 의지를 피력했다. 특히 김준호는 신혼여행을 같은 곳으로 가도 되는지를 묻는 이상민에게 "형은 호주로 가라"며, "내가 호주로 갔었다. 내 코스를 설명해주겠다"라고 신박한 신혼여행 품앗이를 제안하기도.

또한 돌싱포맨과 게스트들은 각자의 부부 사이 화해 노하우를 공유했다. 김준호는 "말끝에 '쟈나'를 붙이면 된다"며 시그니처 유행어를 내세웠고, 실제로 조혜련과 상황극에 돌입했다. 부부 싸움 중 조혜련은 자신이 '쟈나'의 원조임을 주장했지만, 김준호는 "나는 '쟈나'고 누나는 '자나'"라며 선을 그었다. 거듭된 '쟈나' 유행어에 결국 모두가 웃음을 터뜨렸고, 김준호는 화해의 장인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이상민의 옷장 대방출 경매 중 마음에 드는 옷이 등장하자 호기롭게 호가를 올리며 경매왕 포스를 풍겼다. 연이은 입찰로 비싼 가격에 강매를 당한 김준호는 손해를 메꾸고자 자신의 명품 가방을 경매에 올리기도. 하지만 멤버들의 단합으로 5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가방이 낙찰됐고, 김준호는 형들의 장난 속에 웃픈 눈물을 삼켰다.

이처럼 김준호는 개그우먼 선배들과 재혼에 대한 다양한 경험담을 공유하며 결혼 꿈나무의 핑크빛 설렘을 전달했다. 또한 유행어 개그로 독보적인 예능감을 뽐내는 것은 물론 경매에서 형들의 장난에 속절없이 무너지는 막내미까지 과시하며 화요일 밤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50세' 고소영, 초1딸 학교까지..완벽 그 자체
강태관, 송가인 과거 폭로 '대학서 제일 무서웠던 선배'
'5억 후원금 텐프로行' 최성봉, 암 투병쇼 '소름'
블랙핑크 제니, 완벽한 황금비율..루브르박물관에 걸린 명작인 줄
제시, 충격적 망사 패션..터지기 직전 볼륨감
함소원, '스우파' 따라잡기? 엉덩이 과격하게 '흔들흔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