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베스파 '킹스레이드', 가을 맞이 스페셜 이벤트

임영택 2021. 10. 13. 13: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서 가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컴투스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류현진, 김광현, 김하성 등의 사인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연다.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신작 모바일 MMORPG '트로이'를 원스토어와 갤럭시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유엘유게임즈는 원스토어와 갤럭시스토어 출시와 함께 공식카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서 가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베스파는 게임 내 오르벨 중심가에 가을 운동회 테마의 ‘근육제’를 선보인다. 오는 26일까지 운영되는 ‘근육제’는 ‘장애물 경기’와 ‘댄스 댄스!’, ‘참가 비자격자들’ 등 총 6종의 스토리 던전과 3종의 ‘특별 던전’, 1종의 ‘비밀 던전’을 공략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내용이다. 보상으로 ‘2021 할로윈 수영복 코스튬 선택권’, ‘유물 제작권’, ‘이벤트 유물 조각’ 등이 마련됐다.

3종의 ‘특별 던전’ 완료시 개방되는 할로윈 컨셉트의 ‘비밀 던전’을 통해 ‘할로윈 유물 5종’ 중 1종을 얻을 수도 있다.

베스파는 신규 영웅 ‘발란세’의 출시도 예고하고 ‘카운트 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를 25일까지 연다.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전용 무기·전용 보물 각성석’과 ‘1각성 전용무기·전용보물 선택권’, ‘행운의 보석 네잎클로버’를 지급한다.

◆ 컴투스 ‘MLB8이닝스21’ 출시 5주년 특별 이벤트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1’의 출시 5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컴투스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류현진, 김광현, 김하성 등의 사인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매주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고 희망하는 선수의 사인 굿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컴투스는 추첨을 통해 선수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유니폼과 모자, 배트 등 실물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보드게임 형식의 주사위 이벤트도 개최한다. 완주 횟수에 따라 구단 전력 강화에 필요한 각종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총 20회의 완주를 기록할 경우 ‘다이아몬드 선수팩’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오는 25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최고급 선수팩’을 비롯해 ‘스킬 초기화권’, ‘중급 등급 상승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접속할 경우 이용자가 원하는 아이템 4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5주년 기념 패키지도 얻을 수 있다.

◆ 신작 모바일 MMORPG ‘트로이’, 원스토어 출시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신작 모바일 MMORPG ‘트로이’를 원스토어와 갤럭시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트로이’ 다크 판타지를 표방하는 MMORPG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다채로운 코스튬, 각종 보스 사냥과 영지 쟁탈 등의 경쟁 콘텐츠를 갖췄다. 지난달 구글 플레이에 사전 출시됐다.

유엘유게임즈는 원스토어와 갤럭시스토어 출시와 함께 공식카페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페 가입인사 이벤트, 스토어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50만 골드, 2배 경험 카드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 룽투코리아 신작 ‘태왕’ 사전예약 50만건 돌파

룽투코리아는 신작 판타지 무협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의 사전예약 건수가 50만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출시 예정인 ‘태왕: 가람의 길’은 세계를 구하기 위한 주인공의 여행을 그린 게임이다. 특색있는 캐릭터와 깔끔한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보물 뽑기령’, ‘금전’, ‘탑승단’, ‘2배 경험치 물약’, ‘사전 예약 칭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 공식 카페에 가입해 인사를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고 개인 SNS에 사전예약 페이지를 전체 공개로 공유한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해 ‘코오롱 오두막 면텐트 7.8’과 ‘아이폰 13 Pro’ 등을 선물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