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무대로 가야한다".. 日네티즌도 김민재 극찬

양승현 기자 2021. 10. 13. 11: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축구대표팀 수비수 김민재가 이란전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이를 본 일본 네티즌들도 김민재를 극찬했다.

김민재는 지난 12일(한국시각) 이란 테헤란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4차전 이란과의 원정 경기에서 풀타임을 소화했다.

일본 네티즌은 야후 재팬을 통해 "김민재는 '바케몬(기대보다 좋은 실력을 갖춘 스포츠 선수)'이다"라며 "이란 공격수들은 김민재 앞에서 멈췄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축구대표팀 수비수 김민재가 지난 12일(이하 한국시각) 이란 테헤란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4차전 이란과의 원정 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을 펼쳤다. 사진은 지난 11일 이란 테헤란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훈련 중인 김민재. /사진= 뉴스1
한국 축구대표팀 수비수 김민재가 이란전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이를 본 일본 네티즌들도 김민재를 극찬했다.

김민재는 지난 12일(한국시각) 이란 테헤란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4차전 이란과의 원정 경기에서 풀타임을 소화했다. 김민재는 경기 내내 아시아 최고 수준의 피지컬을 갖춘 이란 사르다르 아즈문(제니트)·메흐디 타레미(포르투) 등에게 몸싸움은 물론 스피드까지 압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아가 적극적인 전진 패스까지 시도하면서 빌드업에도 참여했다.

일본 네티즌 역시 김민재에게 찬사를 보냈다. 일본 네티즌은 야후 재팬을 통해 "김민재는 '바케몬(기대보다 좋은 실력을 갖춘 스포츠 선수)'이다"라며 "이란 공격수들은 김민재 앞에서 멈췄다"고 전했다. 이어 "김민재는 더 큰 무대로 가야할 것 같다"며 "이란이 강해보이지 않았는데 그건 (이란이 못한 게 아니라) 김민재가 있어서다"라는 의견을 남겼다.

[머니S 주요뉴스]
"저 어때요"… 이다영 DM에 임영웅 반응은?
"끈으로 된 비키니"… KIA 치어리더, 아슬아슬해
"속옷 다 비치잖아"… 제니, 시스루룩 '깜놀'
최민정 "진상규명"… 심석희 '고의충돌' 의혹, 사실?
"다리길이 미쳤다"… 효민, 완벽한 10등신 인증?
"어떻게 죽이지 XX"… 선미, 도넘은 악플 '충격'
"미녀는 흑발을 좋아해"… '크러쉬♥' 조이 청순美 폭발
현아, 섹시한 파자마룩… "화끈한 볼륨감과 복근"
"48세 각선미 어때요?"… 변정수, 샤워가운만 입고
"방 잡고 놀자"… 최성봉, 여성팬 녹취록 파문

양승현 기자 mickeyan9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