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세' 이도현, 송혜교X김은숙 만난다..'더 글로리'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장 뜨거운 신예, 배우 이도현이 김은숙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한다.
13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이도현이 김은숙 작가의 신작인 '더 글로리'(김은숙 극본, 안길호 연출)의 주인공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8부작 시즌물로 제작이 예정된 '더 글로리'는 방송사와 구체적인 방송시기는 현재 미정이지만 김은숙 작가와 '태양의 후예'(2016)로 호흡을 맞추며 연이 깊은 배우 송혜교가 일찌감치 출연을 결정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장 뜨거운 신예, 배우 이도현이 김은숙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한다.
13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이도현이 김은숙 작가의 신작인 '더 글로리'(김은숙 극본, 안길호 연출)의 주인공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더 글로리'는 건축가를 꿈꾸던 여주인공이 고등학교 시절 잔인한 학교폭력으로 자퇴를 한 후, 가해자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아이를 초등학교에 입학시킬 때까지 기다렸다가 아이의 담임 교사로 부임해 그때부터 철저한 혹은 처절한 복수를 하는 사악하고 슬픈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18어게인'과 '스위트홈', '호텔 델루나', '오월의 청춘', 그리고 '멜랑꼴리아'를 거치며 가장 뜨거운 신예로 떠오른 이도현도 '더 글로리'를 함께한다. 최근 가장 많은 러브콜을 받는 배우로 손꼽히기도 했던 이도현은 고심 끝에 '더 글로리'를 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
이도현은 온실 속의 화초이자 싱그럽게 웃고 때때로 하늘거리는 남자 주여정으로 분해, 동은의 왕자님이 아닌 칼춤을 추는 망나니가 되기로 결심하는 인물을 연기한다.
8부작 시즌물로 제작이 예정된 '더 글로리'는 방송사와 구체적인 방송시기는 현재 미정이지만 김은숙 작가와 '태양의 후예'(2016)로 호흡을 맞추며 연이 깊은 배우 송혜교가 일찌감치 출연을 결정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앤담은 앞서 제작을 공식화하며 "드라마 완성도를 위해 100% 사전제작으로 제작"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김은숙 작가와 송혜교의 재회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최성봉, 텐프로 큰손..후원금 탕진"→최성봉 "현재 6만원 남아..후원금 드리고 떠나겠다"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천정명 "매니저가 사문서 위조 사기..상상도 못할 금액, 부모님한테도 사…
- 허이재, 유부남 배우 성관계 요구 폭로 후 '확 바뀐 얼굴'…母 김해숙도…
- [SC이슈] 하니, '환자사망사고' 양재웅과 결혼연기 후 안타까운 근황……
- "임영웅, 역사의식 없어 계엄 시국에 무관심"vs"연예인에게 정치입장 표…
- '김우석♥' 강나언, 모교 한예종 시국선언 동참했다 "끝까지 저항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