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복수혈전 특집, 초아-이혜정-이기찬-천명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외국인' 다소 아쉬운 성적을 거뒀던 탈락자들이 소환됐다.
이에 어이없는 실수로 빠르게 탈락했던 이혜정, 이기찬, 초아, 천명훈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이혜정은 지난 방송 녹화 후 "한 회사의 CEO인데 아이들한테 져서 회사에도 가지 못했다. 직원들은 '어떻게 꼬마들에게 지고 오세요'라며 거세게 항의했다"라고 당시를 떠올리며 얼굴을 붉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대한외국인’ 다소 아쉬운 성적을 거뒀던 탈락자들이 소환됐다.
10월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복수혈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어이없는 실수로 빠르게 탈락했던 이혜정, 이기찬, 초아, 천명훈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이혜정은 3단계 존&맥과의 대결에서 정답을 늦게 외쳐 탈락, 이기찬은 1단계 다니엘과의 대결에서 입도 떼지 못하고 탈락, 초아는 2단계 폴서울과의 대결에서 폴서울의 예상치 못한 정답으로 탈락, 천명훈은 2단계 안젤리나와의 대결에서 말도 안 되는 오답으로 탈락하며 모두 피라미드 1층을 넘어가지 못했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이혜정은 지난 방송 녹화 후 “한 회사의 CEO인데 아이들한테 져서 회사에도 가지 못했다. 직원들은 ‘어떻게 꼬마들에게 지고 오세요’라며 거세게 항의했다”라고 당시를 떠올리며 얼굴을 붉혔다.
지난 방송 당시 팀원들이 뽑은 기대주였던 이기찬은 기대와 달리 입도 떼지 못하고 탈락했다. 이에 그는 제작진에게 철마다 전화를 하는 열의를 보이며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고.
한편 이에 대적하는 대한외국인 팀의 새로운 얼굴도 만만치 않다. 우크라이나에서 온 올레나와 캐나다에서 온 기욤이 주인공이다. 특히 기욤은 빠른 두뇌 회전과 한국어 실력으로 한국인 팀을 긴장하게 했다는 후문이다.(사진=MBC에브리원)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672만 유튜버' 한소영, 수영복 입고 호캉스 "어마어마하게 놀고 먹는중"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