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윈터 바이브 '윈터 컬렉션' 출시..앰버서더 이동휘 화보 공개 

강희수 2021. 10. 13.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겨울 패션을 멋스럽게 완성하는 '윈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푸마 '윈터 컬렉션'은 개성 있는 모던 스타일리시 겨울 패션으로 미들 다운재킷 라인부터 푸마 패딩 샌들까지 선보이며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라며 "앰버서더 이동휘와 함께해 겨울 패션의 바이브를 담은 '윈터 컬렉션'은 다가오는 겨울철 추위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잃고 싶지 않은 패셔너블한 고객들을 위한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겨울 패션을 멋스럽게 완성하는 ‘윈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출시 화보에는 푸마 앰버서더이자 패션 아이콘인 이동휘가 참여했다.

올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푸마 ‘윈터 컬렉션’은 어반 캠핑룩 무드로 다채롭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의 제품들이다.

데일리 다운재킷 올 타임 챌린저 다운재킷(ALL TIME CHALLENGER DOWN JACKET)과 ‘와일드 라이더 패디드 재킷’(WILD RIDER PADDED JACKET)부터 요즘 대세 플리스 ‘쉐르파 재킷’(SHERPA JACKET), 그리고 개성 넘치는 패딩 샌들 ‘스커프’(SCUFF)로 구성돼있다.

푸마 앰버서더이자 ‘사복 패션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이동휘는 푸마 ‘윈터 컬렉션’ 화보에서 이동휘 특유의 감각적인 포즈와 개성 넘치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올 타임 챌린저 다운재킷은 부드럽고 가벼운 나일론 소재와 전면부에 활용도 높은 네 개의 입체 포켓으로 아웃도어 무드를 자아냈으며 허리와 소매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토퍼로 자유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와일드 라이더 재킷은 나일론과 면을 혼합한 고밀도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스트릿 감성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에메랄드 컬러로 더욱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푸마 쉐르파 재킷은 초겨울 실내외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플리스 라인으로, 리버서블 기능이 추가된 리버스 라인을 신규 출시해 하나의 옷으로 베이직한 스타일과 트렌디한 스타일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높은 경량성과 안락함으로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아우터이다. 

패딩 샌들 스커프는 나일론 소재와 패딩 폴리스 안감으로 따듯함은 물론 미끄럼 방지 디테일과 힐 루프를 통해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푸마 ‘윈터 컬렉션’은 개성 있는 모던 스타일리시 겨울 패션으로 미들 다운재킷 라인부터 푸마 패딩 샌들까지 선보이며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라며 “앰버서더 이동휘와 함께해 겨울 패션의 바이브를 담은 ‘윈터 컬렉션’은 다가오는 겨울철 추위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잃고 싶지 않은 패셔너블한 고객들을 위한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