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돌싱남녀의 연애 조건 "어머니보다는 어렸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2'가 돌싱남녀 8인의 '속마음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10월 17일 첫방송을 앞둔 '돌싱글즈2'는 국내 최초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리는 MBN의 간판 연애 예능.
13일 '돌싱글즈2'가 새로운 돌싱남녀 8인의 솔직한 속마음을 담은 30초 티저를 공개했다.
먼저 돌싱남녀들이 바라는 연애 조건에 대해 한 돌싱녀는 "돈 200을 벌든 300을 벌든 월급 받아오는 사람이 좋아요"라며 안정성을 추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MBN ‘돌싱글즈2’가 돌싱남녀 8인의 ‘속마음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10월 17일 첫방송을 앞둔 ‘돌싱글즈2’는 국내 최초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리는 MBN의 간판 연애 예능.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이 서로를 향한 직진 로맨스를 가동한다. 한 번의 결혼 경험이 있는 돌싱들이 모인 만큼, 누구보다 현실적인 ‘마라맛’ 러브 게임을 선보인다.
13일 ‘돌싱글즈2’가 새로운 돌싱남녀 8인의 솔직한 속마음을 담은 30초 티저를 공개했다.
먼저 돌싱남녀들이 바라는 연애 조건에 대해 한 돌싱녀는 “돈 200을 벌든 300을 벌든 월급 받아오는 사람이 좋아요”라며 안정성을 추구한다. 반면 다른 돌싱남은 “저희 어머니보다는 좀 어렸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답변으로 ‘쿨’한 면모를 보인다.
‘돌싱 빌리지’에서의 선택을 가장 크게 좌우하는 ‘자녀 유무’에 관한 이야기도 펼쳐진다. “살짝 무섭긴 하네요”라는 멘트에 이어, 두 돌싱남은 “상대방에게 자녀가 있어도 상관없습니다”와 “쉽게 다가가진 못할 것 같아요”라는 ‘극과 극’의 답변을 내놓는다. 또한 “아이 얘기를 꺼내는 순간 그냥 숨이 턱 막히더라고요”라는 한 돌싱녀의 말과 함께, 실제 자녀의 뒷모습이 공개되며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제작진은 “영상 말미 ‘커플이 될 수 있을까요?’라고 묻는 돌싱남의 질문처럼, 결코 속단할 수 없는 반전의 로맨스가 펼쳐지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라며, “새로운 ‘돌싱 빌리지’에서 시작될 소리 없는 ‘연애 전쟁’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17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사진=MBN)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672만 유튜버' 한소영, 수영복 입고 호캉스 "어마어마하게 놀고 먹는중"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