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출한데 꼬깔콘 먹으며 손흥민 경기 볼까"..구독 콜라보

김봉구 2021. 10. 12. 23: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제과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가 입이 심심할 때면 꼬깔콘을 먹으며 손흥민이 뛰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축구 경기를 볼 수 있는 구독 콜라보(협업)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이 회사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를 신규 구독하면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 유료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는 콜라보 서비스를 내놓았다고 12일 밝혔다.

'월간과자 × 스포티비 나우' 구독 서비스 이용을 위해선 롯데제과 온라인몰에서 다음달 1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제과 월간과자 × 스포티비 나우' 서비스 선보여
월간과자 신규 구독자에 스포티비 나우 유료 이용권 증정
EPL 토트넘 홋스퍼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 사진=EPA


롯데제과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가 입이 심심할 때면 꼬깔콘을 먹으며 손흥민이 뛰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축구 경기를 볼 수 있는 구독 콜라보(협업)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이 회사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를 신규 구독하면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 유료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는 콜라보 서비스를 내놓았다고 12일 밝혔다.

월간과자는 롯데제과가 국내 제과업계에서 처음 출시한 구독경제 콘텐츠. 월 9900원에 매월 다른 롯데제과 제품으로 구성된 과자 랜덤박스를 받을 수 있다. 스포티비 나우는 EPL을 비롯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유럽 챔피언스리그, 미국 메이저리그 등 해외 스포츠 경기를 중계하는 전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다.


‘월간과자 × 스포티비 나우’ 구독 서비스 이용을 위해선 롯데제과 온라인몰에서 다음달 1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규 구독자 1000명에게는 월 1만4900원 상당의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엄 이용권이 주어진다. 이용권이 문자 메시지로 발송되면 3개월 내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월간과자 내용물을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과 함께 스포츠 영상을 시청할 때 어울리는 과자로 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 서비스를 통해 월간과자 구독자 범위를 더욱 늘려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