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완벽한 자기관리 "쉬는 날에 달리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기가 철저한 자기 관리로 눈길을 끌었다.
12일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 better Run 쉬는날에 달려보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준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러닝에 최적화된 패션을 선보였다.
쉬는 날에도 운동으로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한 이준기는 석양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으며 마스크로 가려지지 않는 미모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이준기가 철저한 자기 관리로 눈길을 끌었다.
12일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 better Run 쉬는날에 달려보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준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러닝에 최적화된 패션을 선보였다. 반바지 아래로 드러난 그의 다리는 탄탄한 근육질로 여심을 저격했다.
쉬는 날에도 운동으로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한 이준기는 석양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으며 마스크로 가려지지 않는 미모를 뽐냈다. 팬들은 "역시 멈추지 않아" "진짜 최고야" "너무 멋져요"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이준기는 내년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을 확정했다. 그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을 되돌릴 수 있는 기회를 잡은 검사 김희우를 연기한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이준기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