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 로피시엘 YK 에디션 2021 가을·겨울호 특별 화보 공개 [화보]

손봉석 기자 2021. 10. 12. 23: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로피시엘 코리아(L‘OFFICIEL KOREA)


톱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이 참여한 1921년 창간된 로피시엘 파리판의 10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로피시엘 YK 에디션’ 2021 가을·겨울호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한혜진은 클래식 룩부터 최신 트렌디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녀만의 범접 불가능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특별 기획 화보에서 한혜진은 로피시엘이 지정한 ‘레전드 모델’로 선정, 명실상부 톱모델 다운 면모를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로피시엘 코리아(L‘OFFICIEL KOREA)


특별기획 화보에 참여한 그녀는 “유럽에서 가장 유서 깊은 패션 매거진의 창간 10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기획에 ‘레전드 모델’로 선정되어 모델로서 의미가 깊다. 모델 인생에서 오래 기억될 만한 작업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혜진은 각종 브랜드 모델로 왕성하게 활동을 이어가며 SBS ‘골 때리는 그녀들’, KBS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3’, IHQ ‘리더의 연애’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변함없는 인지도와 존재감을 보이는 중이다.

한혜진의 고혹적 매력이 담긴 화보는 ‘로피시엘 YK 에디션’ 2021 가을·겨울호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 코리아(L‘OFFICIEL KOREA)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