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PT&GYM캐리' 김숙 "나는 '살' 고민 공감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래드PT&GYM캐리' 김숙이 공감 요정으로 나선다.
김숙, 이현이, 이기광이 '브래드PT&GYM캐리' MC 3인방으로 나섰다.
이런 가운데 3MC 중 맏이인 김숙이 '브래드PT&GYM캐리'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인터뷰를 통해 들어봤다.
이어 김숙은 "날씬이들은 절대 공감 못 할 살에 대한 고민, 나는 가능하다"라며 많은 시청자들과 같은 마음으로 '브래드PT&GYM캐리'와 함께할 것을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 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건강PT(운동, 음식 등)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이다.
김숙, 이현이, 이기광이 ‘브래드PT&GYM캐리’ MC 3인방으로 나섰다. 지금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한 조합, 프로그램의 콘셉트와 딱 맞아떨어지는 ‘건강’한 매력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3MC 중 맏이인 김숙이 ‘브래드PT&GYM캐리’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인터뷰를 통해 들어봤다.
그간 다양한 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김숙이지만 ‘운동 예능 MC’로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브래드PT&GYM캐리’ 출연 이유에 대해 묻자 김숙은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라고 운을 뗐다. 이어 “건강한 운동, 건강한 먹거리,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생기면서 어떻게 하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배우고 싶었다. 그래서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설명했다.
김숙이 ‘브래드PT&GYM캐리’에서 맡은 역할은 무엇일까. 김숙은 “내 역할은 공감 요정”이라고 자신 있게 답했다. 이어 김숙은 “날씬이들은 절대 공감 못 할 살에 대한 고민, 나는 가능하다”라며 많은 시청자들과 같은 마음으로 ‘브래드PT&GYM캐리’와 함께할 것을 다짐했다.
‘브래드PT&GYM캐리’는 오는 2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음주운전 삼진아웃` 윤제문, 스리슬쩍 안방복귀 논란
- 낸시랭 "왕진진과 이혼 3년 걸려…족쇄 풀린듯 자유로워"
- 황정음 측 "둘째 임신 맞다" 축하 물결
- "최성봉, 거짓암투병으로 억대 후원금 모아 유흥업소 탕진"
- `연모` 최명빈, 고우림과 엇갈린 운명에 `눈물`
- [종합] 태연 “설레서 심장 터질 것 같아♥” 강훈X송건희X유선호 숨막히는 ‘사각관계’ → 강
- 지승현 “나라 어수선하지만 ‘굿파트너’들과 행복한 연말 보내길”[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
- ‘굿파트너’ 유나, 청소년 연기상 “언니·삼촌 연기 1열서 직관...행복해”[2024 SBS 연기대상] -
- 최유주·김민주, 신인 연기상...“존경하던 선배들과 행복한 시간”[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
- 연기대상 참석한 정순원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