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노라조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으로 유쾌 에너지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듀오' 노라조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10월 12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새 디지털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무대를 선보였다.
노라조의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은 터치 한 번으로 끝나는 현대인들의 쇼핑 문화를 노라조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이다.
한편, 노라조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대세 듀오’ 노라조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10월 12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새 디지털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노라조는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빈은 택배 박스를 활용한 업사이클 의상을 선보였고, 원흠은 화려한 패턴의 슈트로 이목을 모았다.
노라조는 ‘더쇼’에서 ‘라이브 맛집’, ‘퍼포먼스 맛집’ 오픈을 알렸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시원한 고음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뚫은 노라조는 유쾌한 멘트를 무대 중간 중간에 넣으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모바일 쇼핑을 하는 현대인들의 모습을 형상화한 퍼포먼스와 무대에 눕는 퍼포먼스 등으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노라조의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은 터치 한 번으로 끝나는 현대인들의 쇼핑 문화를 노라조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이다. 빠른 템포의 정통 하이 에너지 장르로 노라조의 음악 동반자 프로듀서 dk가 작사를, 조빈과 첫차맨이 공동 작곡을 맡았다.
한편, 노라조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처)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672만 유튜버' 한소영, 수영복 입고 호캉스 "어마어마하게 놀고 먹는중"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