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 않아' 빌런 삼형제X박기웅, 양푼 비빔밥&된장찌개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치지 않아' 빌런 사형제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해치지 않아'에서는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 박기웅이 점심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점심으로 엄기준은 비빔밥에 들어갈 나물을 준비했고, 윤종훈은 된장찌개를, 봉태규는 밥을 지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해치지 않아'는 드라마 속 악당으로 산 지 어언 1년, 이젠 '나'로 돌아갈 시간! 국가대표 빌런 3인방의 본캐 찾기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치지 않아' 빌런 사형제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해치지 않아'에서는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 박기웅이 점심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점심으로 엄기준은 비빔밥에 들어갈 나물을 준비했고, 윤종훈은 된장찌개를, 봉태규는 밥을 지었다. 같은 시각 박기웅은 미적감각(?)을 뽐내며 빨랫줄을 걸었고, 풍겨오는 맛있는 음식 냄새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고생 끝에 음식을 맛본 봉태규는 "맛있다. 종훈아"라며 감타했다. 박기웅도 된장찌개 맛에 놀라며 미소지었다. 이어 빌런사형제는 앞으로 할 일을 생각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해치지 않아'는 드라마 속 악당으로 산 지 어언 1년, 이젠 '나'로 돌아갈 시간! 국가대표 빌런 3인방의 본캐 찾기 프로젝트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tv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음주운전 삼진아웃` 윤제문, 스리슬쩍 안방복귀 논란
- 낸시랭 "왕진진과 이혼 3년 걸려…족쇄 풀린듯 자유로워"
- 황정음 측 "둘째 임신 맞다" 축하 물결
- `끝내주는 연애` 이은지 "전남친들과 편하게 연락한다…남친 생기면 몰래"
- `해치지 않아` 박기웅, 깜짝 방문... 봉태규에 "나 손님이야" 너스레
- 세븐틴 에스쿱스-디에잇 ‘눈만 드러내고 출국’ [MK포토] - MK스포츠
- 세븐틴 디노-호시 ‘차분한 블랙’ [MK포토] - MK스포츠
- 드라마 촬영 위해 세계유산 못질…서경덕 "시민의식 개선해야"
- 세븐틴 우지 ‘무거운 분위기’ [MK포토] - MK스포츠
- 세븐틴 디노-우지 ‘고개 푹 숙이고 출국’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