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재즈의 초상 '빌리 홀리데이' 11월 4일 개봉 확정

김노을 2021. 10. 12. 2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78회 골든글로브시상식 여우주연상 수상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빌리 홀리데이'가 국내 개봉을 확정했따.

영화 '빌리 홀리데이'(감독 리 다니엘스)가 11월 4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무드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빌리 홀리데이'의 삶만큼이나 드라마틱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빌리 홀리데이는 오는 11월 4일 국내 극장가를 찾아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제78회 골든글로브시상식 여우주연상 수상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빌리 홀리데이’가 국내 개봉을 확정했따.

영화 ‘빌리 홀리데이’(감독 리 다니엘스)가 11월 4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무드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빌리 홀리데이는 팝 보컬의 예술을 영원히 바꿔 놓은 재즈의 초상 ‘빌리 홀리데이’가 그녀의 어두운 삶과 시대의 폭력 속에서 반드시 지키고 싶었던 ‘그 노래’ 그리고 단 하나의 사랑에 관한 기록을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빌리 홀리데이’ 영문 캘리그라피와 함께 그녀의 재즈를 연상시키는 우아하고 감각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에 레전드 재즈 보컬리스트로 완벽 변신한 최고의 소울 디바 안드라 데이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그녀는 ‘빌리 홀리데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새하얀 치자꽃부터 기품 있는 블랙 드레스, 빨간 립스틱까지 마치 ‘빌리 홀리데이’가 살아 돌아온 듯한 싱크로율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또한 “이 노래는 절대 멈출 수 없어요”라는 카피는 시대의 폭력에 맞서 자신의 노래를 지키고자 했던 ‘빌리 홀리데이’의 강렬한 스토리를 엿보게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메가폰을 잡은 리 다니엘스 감독은 아카데미와 칸을 사로잡은 섬세한 연출력을 통해 음악에 가려져 있던 ‘빌리 홀리데이’의 진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제78회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수상’, ‘제93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라는 수상 카피가 더해지며 폭발적인 연기력과 완성도 높은 비주얼, 영혼이 담긴 음색까지 이 모든 것을 통해 완성한 안드라 데이 표 ‘빌리 홀리데이’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빌리 홀리데이’의 삶만큼이나 드라마틱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빌리 홀리데이는 오는 11월 4일 국내 극장가를 찾아온다. (사진=디스테이션 제공)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