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오늘도 맑음' 뮤비 2차 티저..이동휘 노개런티 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KCM이 배우 이동휘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오늘도 맑음' 2차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KCM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3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오늘도 맑음'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버스 차창 밖을 바라보며 추억을 회상하는 듯한 이동휘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에서 오열 연기로 폭발적인 슬픔을 표현한 이동휘는 이날 영상을 통해 담담하면서도 절제된 감정을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가수 KCM이 배우 이동휘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오늘도 맑음' 2차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KCM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3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오늘도 맑음'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버스 차창 밖을 바라보며 추억을 회상하는 듯한 이동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동휘는 흔들리는 눈빛과 꾹 다문 입만으로 슬픔을 억누르는 연기를 선보인다.
흐릿한 기억 속의 상대가 해말간 미소를 건네자 이동휘는 눈을 지그시 감으며 체념한 듯한 표정을 짓는다. 여기에 KCM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담아낸 '네가 있는 바로 그 앞까지 내 맘이 닿길 바라 봅니다'란 노랫말이 쓸쓸한 감성을 더한다.
특히 차창 밖의 청명한 하늘과 살랑이는 가을바람이 주는 분위기는 슬픔을 절제하는 이동휘의 표정 연기와 어우러져 가슴 절절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앞서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에서 오열 연기로 폭발적인 슬픔을 표현한 이동휘는 이날 영상을 통해 담담하면서도 절제된 감정을 그려냈다.
이동휘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연출까지 노개런티로 진행한 것으로 전해져 'MSG워너비' 의리를 넘어서는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KCM은 이번 싱글 발매와 함께 오는 23, 24일 개최되는 '오늘도 맑음'이란 타이틀의 단독 콘서트 소식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자궁암 투병' 초아, 7㎏ 감량…"모태 날씬 아닙니다"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추신수♥' 하원미, 5500평 저택 공개…"우리 집 제일 예뻐"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
- 고층 건물에 사람이 대롱대롱…자세히 보니 '이것'
- 서현 팔 뿌리치고…김정현, 6년만 직접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