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미경,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박해진·정준호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미경이 '지금부터, 쇼타임!'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는 12일 차미경이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금옥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정석용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배우 차미경이 '지금부터, 쇼타임!'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는 12일 차미경이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금옥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극중 차미경은 뛰어난 영적 능력을 지닌 무당 만신이다. 차웅의 할아버지인 차사금을 모시며 생전 곁에서 보필한 인물이다. 금옥은 차사금 집안에서 대대로 모셔온 최검 장군(정준호 분), 차사금의 핏줄 차웅과 연결되어 있어 배우 박해진, 정준호 등과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차미경은 지난 8월 종영한 '라켓소년단'에서 오매할머니 역을 맡아 겉은 까칠하지만, 속정 깊은 단짠 시골할머니 연기를 맛깔나게 소화해냈다. 현실감 있는 연기와 작품 속 배우들과의 케미로 그의 활약은 안방극장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차미경은 '쌍갑포차' 출연 이후 하윤아 작가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춘다. 이전 작품과 다른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하윤아 작가와 더욱 진해진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정석용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내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
- 맹승지,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폭발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