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아모르 파티' 제작 비화 공개(랄라랜드)

진주희 2021. 10. 12. 2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연자가 무대 의상에 아낌없이 투자한 '플렉스'로 '랄라랜드'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12일 방송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10회에서는 김연자가 보컬 선생님으로 출격한다.

김연자는 "아마 의상 (제작을) 안 했으며, 집 몇 채는 샀을 것"이라고 덧붙여 무대에 아낌없이 투자해 온 가수로서의 소신을 보여준다.

김연자가 보컬 선생님으로 출격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10회는 1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자가 무대 의상에 아낌없이 투자한 ‘플렉스’로 ‘랄라랜드’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12일 방송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10회에서는 김연자가 보컬 선생님으로 출격한다.

이날 시스루 스타일의 화려한 재킷을 입고 나타난 김연자는 그동안 파격적인 무대 매너와 의상을 선보였던 것에 대해 집중 질문을 받는다.

‘랄라랜드’ 김연자가 출격한다.사진=채널A 제공
조세호가 “선생님의 의상들이 스케일이 엄청나지 않나? 그래서 ‘김연자 의상 어디까지 알고 있니?’라는 미니 코너를 마련했다”고 운을 띄운 뒤, 김연자의 과거 무대들을 소환하는 것.

실제로 자료 화면에서 김연자는 강렬한 레드 원피스에 공작 깃털 같은 머리 장식은 물론, 꽃무늬로 수놓은 한복에 수백개의 진주를 엮은 만든 왕관을 쓰고 파격 무대를 꾸며 ‘랄라 멤버’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든다. 조세호는 “실례지만, 선생님의 무대 의상 가격이 어느 정도인가?”라고 묻는다.

김연자는 “그냥 5장 정도”라고 멋쩍게 답하는데, 한 벌에 무려 500만원이라는 대답에 신동엽은 “그 시절에 그 정도 가격이면 굉장히 비싼 거다”라고 놀라워한다. 김연자는 “아마 의상 (제작을) 안 했으며, 집 몇 채는 샀을 것”이라고 덧붙여 무대에 아낌없이 투자해 온 가수로서의 소신을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김연자는 ‘제2의 전성기’를 가져다준 ‘아모르 파티’ 제작 비하인드도 공개한다. 그는 “윤일상이 작곡한 히트곡 중 ‘애인 있어요’를 좋아해서, 그런 류의 발라드 곡을 원했는데 ‘아모르 파티’가 왔다”며 당시 심경을 떠올린다.

이후 4년만에 역주행해 더욱 각별한 ‘아모르 파티’가 이날의 ‘랄라송’으로 선정되자 김연자는 혼신을 다해 보컬 노하우를 전수한다. 과연 랄라 멤버 중 누가 ‘아모르 파티’ 가창자로 뽑혀 ‘족보 플레이어’ 미션에 도전할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김연자가 보컬 선생님으로 출격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10회는 1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