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박소현, '30년째 47kg'라더니 꿀피부도 그대로? 눈부시게 하얀 각선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소현이 뽀얀 피부로 가을 패션을 완성시켰다.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SNS에는 12일 "우리 디제이 오늘 원고 보고 가을남자 종훈 씨 맞이, 브라운 컬러로 입고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갈색 니트로 가을 패션을 뽐낸 박소현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방송인 박소현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등의 방송 및 라디오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방송인 박소현이 뽀얀 피부로 가을 패션을 완성시켰다.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SNS에는 12일 "우리 디제이 오늘 원고 보고 가을남자 종훈 씨 맞이, 브라운 컬러로 입고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갈색 니트로 가을 패션을 뽐낸 박소현의 모습이 담겼다. 박소현은 갈색 니트에 스카프로 우아한 패션을 더했다. 특히 돋보이는 건 박소현의 뽀얀 피부였다. 박소현은 눈이 부실 정도로 하얀 피부로 시선을 모은다.
한편, 방송인 박소현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등의 방송 및 라디오를 진행 중이다. 박소현은 한 방송에서 철저한 관리로 30년째 47kg을 유지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홍성기 "진상 손님이 ♥이현이에게 술 따르라 해서 내가 남편이라고.."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