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100% 유기농 양배추로 만든 양배추즙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10. 12. 2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장질환으로 불편함으로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위에 좋다고 알려진 양배추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함께 증가하고 있다.

오가다 관계자는 "일반 주스가 아닌 유기농 양배추 원물 100%로 제조했기 때문에 본연의 맛과 향 그리고 풍부한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하고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오가다 양배추즙은 하루 한 팩으로 비타민D와 그 밖의 영양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어 간편하고, 위장질환 예방은 물론 면역력 강화와 만성 피로 해소도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장질환으로 불편함으로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위에 좋다고 알려진 양배추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함께 증가하고 있다. 세계 3대 장수식품으로 알려진 양배추에는 비타민C, 칼슘, 베타카로틴, 알파카로틴, 콜린, 엽산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위장 점막을 보호해주고 위궤양, 피부미용 등의 효능이 잘 알려져 있다.

양배추의 영양과 효능으로 인해 속쓰림을 느끼거나 위장질환을 앓고 있는 많은 이들이 양배추를 섭취하기를 원하지만, 번거로운 조리과정, 부족한 시간 등의 이유로 생각만큼 잘 섭취하지 않게 되어 양배추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양배추즙, 양배추환 등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차로 건강한 에너지를 나누는 코리안 티 프랜차이즈 '오가다'가 새로운 건강즙 시리즈인 ‘오가다 양배추즙 100%’를 출시했다.

오가다 양배추즙에 사용한 양배추는 100% 국내산 유기농으로 양배추 외에 정제수나 별도의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은 과채 주스로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

100%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의 잎은 물론 심지까지 사용해 60℃ 내외의 온도에서 추출하는 저온 추출 방식으로 추출하여 잡내를 줄이고 깔끔한 맛과 영양분 그대로 담아냈다. 

편리성과 효과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스탠딩 파우치 타입 패키지로 편리함을 더했으며 아기자기한 패턴의 패키지에 손잡이까지 마련되어 있어 선물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오가다 관계자는 "일반 주스가 아닌 유기농 양배추 원물 100%로 제조했기 때문에 본연의 맛과 향 그리고 풍부한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하고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오가다 양배추즙은 하루 한 팩으로 비타민D와 그 밖의 영양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어 간편하고, 위장질환 예방은 물론 면역력 강화와 만성 피로 해소도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오가다는 양배추즙 외에도 석류즙, 배도라지즙, 호박즙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위제품은 오가다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가다 제공


[관련기사]
교촌치킨, 편리하고 안정된 앱 서비스로 회원 수 껑충
로드락후라이드, 간편포장 이색메뉴로 차별성 높여 … 직영2호점 오픈
네네치킨, 치킨구매하고 플로(FLO) 2개월 100원 이용권 받자
프랜차이즈는 차별화가 키포인트가 핵심
티바두마리치킨. 자체 물류 독립 통해 신선물류 공급 … 가맹점 수익 높여
[머니S 주요뉴스]
"속옷 다 비치잖아"… 제니, 시스루룩 '깜놀'
"48세 각선미 어때?"… 변정수, 샤워가운만 입고
"끈으로 된 비키니"… KIA 치어리더, 아슬아슬해
"다리길이 미쳤다"… 효민, 완벽한 10등신 인증?
"어떻게 죽이지 XX"… 선미, 도넘은 악플 '충격'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