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이하정, 얼마나 떨었으면 벌써 패딩을.. "추위 엄청타는 43세"
이게은 2021. 10. 12. 19: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하정이 근황을 전했다.
12일 이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패딩 챙겨 입기엔 이른가 ㅋㅋㅋㅋ 추위 엄청 타는 43세 ㅎㅎ"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하정은 베이지색 패딩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어느새 부쩍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일찍이 패딩을 선택한 분위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이하정이 근황을 전했다.
12일 이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패딩 챙겨 입기엔 이른가 ㅋㅋㅋㅋ 추위 엄청 타는 43세 ㅎㅎ"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하정은 베이지색 패딩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어느새 부쩍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일찍이 패딩을 선택한 분위기다. 캐주얼한 패딩을 입었음에도 우아한 매력도 뽐내 감탄을 안겼다.
한편 이하정은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TV조선 예능 '와카남'에 출연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홍성기 “진상 손님이 ♥이현이에게 술 따르라 해서 내가 남편이라고..”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홍성기 "진상 손님이 ♥이현이에게 술 따르라 해서 내가 남편이라고.."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