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나이 선녀님', 흥행 신호탄..단체 관람 문의 쇄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한창나이 선녀님'(감독 원호연·㈜큰물고기미디어)이 각종 단체들의 대관 문의를 받으면서 흥행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0일 개봉하는 '한창나이 선녀님'은 강원도 산골에 사는 68세 임선녀 할머니의 일상을 통해 오늘을 살아낼 힘을 얻는 다큐멘터리영화다.
'한창나이 선녀님'은 제13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하면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개봉하는 ‘한창나이 선녀님’은 강원도 산골에 사는 68세 임선녀 할머니의 일상을 통해 오늘을 살아낼 힘을 얻는 다큐멘터리영화다.
제작사에 따르면 영화는 개봉 전부터 여러 단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영화의 배경이 되는 삼척시에서 주최한 시사회에서는 삼척시장, 도계지역 사회단체작 등이 참석해 영화를 관람했다.
강릉영상위원회 또한 강원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낸 ‘한창나이 선녀님’의 시사회와 주인공 임선녀 할머니가 참석하는 GV(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노원여성교육센터 주최 시사회도 네 번에 걸쳐 진행된다. 뒤늦게 한글을 공부하는 주인공을 통해 배움을 멈추지 않는 모든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서다.
‘한창나이 선녀님’은 제13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하면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2014년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에서 같은 상을 수상해 흥행한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를 잇는 ‘웰메이드 다큐멘터리영화’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명훈 수술 고백…달라진 얼굴 (랄라랜드)
- 이일화 성형수술만 10번…전남편도 못 알아봐 (신사와 아가씨)
- 이상민 수억대 오픈카→펜트하우스 ‘허세 작렬’ (미우새) [TV체크]
- 법원, ‘장제원子’ 장용준 구속영장 발부 [종합]
- 은가은 “우울증 극심, 환청까지 들려” 고백 (와카남)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