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입 먹고 배부르다니..김숙, 소식가 박소현·산다라박 식사량에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이 소식가로 소문난 박소현, 산다라박의 충격적 식사량을 공개했다.
김숙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2016년부터 많은 일이 있었는데, 사진 보니까 (제가) 살이 많이쪘더라. 그때는 코로나19 시대가 아니라 밥을 같이 먹었다"라며 과거 찍어 둔 영상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토핑을 추가한 김숙, 박나래와 달리 기본 양에 샐러드만 가득인 박소현, 산다라박의 식사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김숙이 소식가로 소문난 박소현, 산다라박의 충격적 식사량을 공개했다.
10월 11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를 통해 '굿바이 비디오스타! 마지막으로 비스 식구들과 먹방 모음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숙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2016년부터 많은 일이 있었는데, 사진 보니까 (제가) 살이 많이쪘더라. 그때는 코로나19 시대가 아니라 밥을 같이 먹었다"라며 과거 찍어 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대기실에서 식사하던 김숙은 바나나를 먹고 있던 산다라박에게 "다라는 저 바나나 하나를 다 못먹는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산다라는 "아니다. 요즘엔 하나 다 먹는다"라며 부인했다. 박소현 역시 아이스 바닐라라떼가 아침이라고 했지만, 한 잔도 다 마시지 못한다고.
이외에도 토핑을 추가한 김숙, 박나래와 달리 기본 양에 샐러드만 가득인 박소현, 산다라박의 식사가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이마저도 다 먹지 못하고 식사 전·후가 달라진 게 없어 김숙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나마 포식한 편이라는 산다라박의 그릇에는 샐러드만 사라진 상태.
또 다른 날, 산다라 박은 주문한 떡볶이 절반도 채 먹지 못한 채 "배부르다. 배 나올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박소현은 도넛 하나를 간식으로 먹으며 단 두 입만 베어먹거나, 식사 때마다 "다 먹었다"며 처음 상태와 다를 바 없이 그대로 남겨 누리꾼에 충격을 안겼다. (사진=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 캡처)
뉴스엔 송오정 juliett4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672만 유튜버' 한소영, 수영복 입고 호캉스 "어마어마하게 놀고 먹는중"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