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1년차' 안재모 "경제권은 모두 아내에게.. 결혼 전 수십억 갚아줘"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모가 아내에게 경제권을 넘겨주게 된 이야기를 전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결혼 11년차 배우 안재모가 스페셜MC로 등장해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도 그럴 것이, 결혼 전 안재모의 빚을 아내가 갚아줬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재모가 아내에게 경제권을 넘겨주게 된 이야기를 전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결혼 11년차 배우 안재모가 스페셜MC로 등장해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C 서장훈은 "영원한 야인일줄만 알았던 안재모 씨가 현실에서는 6살 연하 아내에게 꽉 잡혀 산다고 하더라"라고 하자, 안재모는 "6년 차까지는 잡혀 살았다. 애들도 10살, 11살이 됐는데, 어느순간부터 많이 풀어줬다. 지금은 잡혀사는 것 같진 않다"고 말했다.
심지어 경제권도 몽땅 아내에게 넘겨줬다고. 안재모는 "모든 수입은 제 통장에 잠깐 머물렀다가.. 희한하게 다 알더라"라고 말했다. 그도 그럴 것이, 결혼 전 안재모의 빚을 아내가 갚아줬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내가 재력가냐는 물음에 안재모는 "그렇게 많지는 않다. 아내 만났을 시기가 제 마음속에서 연예계를 은퇴하고, 사업을 시작하려고 했던 때다. 사업을 위해 은행에서 대출을 받았었다. 아내는 결혼 얘기가 나왔을 때 대출금이 못마땅 했던 거다. 그래서 본인이 소유 중이던 아파트를 처분하고 대출금을 갚았다"고 말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