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하승진X전태풍, 이럴려고 초대했나..갯벌 전투[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농구선수 하승진과 전태풍이 허재 감독의 초청으로 섬을 찾았지만 혹한 훈련을 받았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하승진과 전태풍이 제임스 아일랜드로 초대됐다.
이날 허재는 한국인 최초 NBA에 이름을 올린 하승진과 이지스의 부활을 이끈 전태풍을 초대했다.
허재는 "KCC 감독하고 있을 때 두 사람이 선수로 활약했고, 옛날이야기를 하다가 둘에게 자연의 음식을 먹이고 싶었다"며 초청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하승진과 전태풍이 제임스 아일랜드로 초대됐다.
이날 허재는 한국인 최초 NBA에 이름을 올린 하승진과 이지스의 부활을 이끈 전태풍을 초대했다. 두 사람은 허재이 애재자면서 핀잔도 많이 듣는 선수로 알려졌다.
허재는 "KCC 감독하고 있을 때 두 사람이 선수로 활약했고, 옛날이야기를 하다가 둘에게 자연의 음식을 먹이고 싶었다"며 초청 이유를 밝혔다.
그러나 김병헌은 곧 "오늘 할 일은 갯벌에 가서 낙지 잡는 것"이라 말했고 하승진과 전태풍은 "그냥 누워있다가 편하게 밥만 먹으면 되는 줄 알았다"며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갯벌에서 낙지를 잡기 위한 사투를 벌였다. 힘들어하는 두 사람에게 허재는 "그러게 평소에 운동을 해야지"라며 어김없는 잔소리를 늘어놓았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 육지담, '머니게임' 폭로 '가해자들 뻔뻔하게 잘살아..'
☞ 팔찌 키스? 손흥민·블랙핑크 지수 열애설 '묵묵부답'
☞ 제시, 충격적 망사 패션..터지기 직전 볼륨감
☞ 유이, 8kg 요요에도 리즈 경신…숨길 수 없는 쇄골라인
☞ 송선미 '7년 전 남편 피살 사건, 딸이 알면..'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던과 결혼은 언제? 의미심장 답변- 스타뉴스
- 육지담, '머니게임' 폭로 "가해자들 뻔뻔하게 잘살아.."- 스타뉴스
- 팔찌 키스? 손흥민·블랙핑크 지수 열애설 '묵묵부답'- 스타뉴스
- 제시, 충격적 망사 패션..터지기 직전 볼륨감- 스타뉴스
- 유이, 8kg 요요에도 리즈 경신…숨길 수 없는 쇄골라인- 스타뉴스
- 송선미 "7년 전 남편 피살 사건, 딸이 알면.."- 스타뉴스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롤링스톤 인디아 '2024년 베스트 K팝 송 10' 선정 - 스타뉴스
- '셀럽들의 셀럽' 방탄소년단 정국에 할리우드 유명 배우가 푹 빠진 이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