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22일부터 핼러윈 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타워는 오는 22일부터 '롯데월드타워 미스터리 핼러윈'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주요 행사로는 '핼러윈 언택트런(25~31일)'을 꼽을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언더아머 공식티셔츠, 핼러윈 마스크, 야광팔찌, 핼러윈 타투스티커, 기념메달 등이 포함된 레이스키트가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는 오는 22일부터 ‘롯데월드타워 미스터리 핼러윈’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시대에 걸맞은 신개념 축제를 선보일 계획이다.
주요 행사로는 ‘핼러윈 언택트런(25~31일)’을 꼽을 수 있다. 행사 기간에 거리 측정이 가능한 GPS 러닝앱(삼성헬스, NRC, 스트리바, 가민)을 통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5㎞를 달리면 된다. 본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LOTTEWORLDTOWER, #롯타언택트런)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완주 인증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언더아머 공식티셔츠, 핼러윈 마스크, 야광팔찌, 핼러윈 타투스티커, 기념메달 등이 포함된 레이스키트가 제공된다.
29~31일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 설치될 ‘피니시라인’에 방문해 인증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순금 12.3돈의 롯데월드타워 모형과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 등을 제공한다. 12일부터 선착순 3000명 한정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0대도 안 팔리더니…1년 새 판매 44배 급증한 가전제품
- "2030 젊은세대에 유리"…아파트값 치솟자 인기 폭발한 곳
- 세탁물 맡기러 갔다 백만장자 된 50대…"아들 실수 덕분" [글로벌+]
- 외국인들 LG화학 사들이는 동안…기관은 '줍줍'한 종목
- "블랙핑크, 삼성전자 계약 끝나니 가차 없네" 아이폰 인증샷 화제
- 천하의 송가인 잡는 강태관? "제일 무서웠던 대학 선배" ('풍류대장')
- [종합] 사유리, 아들 젠 업던 중 낙상 사고 "미안해"→에세이 출간 회의 ('슈돌')
- '오지호♥' 은보아, 새벽에 고기라니? "살이 두덕두덕" [TEN★]
- 'S대 출신♥' 전현무, 재수생 시절 회상…"이것 때문에 재수했다" ('선녀들')
- 최진혁, 방역수칙 위반 입건…"10시 전이라 안일, 자숙하겠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