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플랫폼 어메이저, 글로벌 메타버스 페스티벌 생중계

백봉삼 기자 2021. 10. 11. 11: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K-POP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 어메이저가 레이블 매직 스토르베리 사운드와 함께  글로벌 온라인 페스티벌 '클럽 캐스퍼 2021'(CLUB CASPER 2021)을 전 세계 생중계한다고 11일 밝혔다.

CLUB CASPER 2021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6일간 매일 오후 8시에 어메이저 앱을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럽 캐스퍼 2021' 11일부터 6일간..박문치, 김뜻돌 등 참여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글로벌 K-POP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 어메이저가 레이블 매직 스토르베리 사운드와 함께  글로벌 온라인 페스티벌 ‘클럽 캐스퍼 2021’(CLUB CASPER 2021)을 전 세계 생중계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6일간 12팀의 아티스트와 관람객이 함께 떠나는 온라인 패키지여행 콘서트’라는 콘셉트다. 얼음 협곡과 사막 등 특별한 배경으로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CLUB CASPER 2021은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다양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캐스퍼라이브_SNS

‘뉴트로 천재' 박문치와 개성 넘치는 싱어송라이터 김뜻돌을 필두로 혜성처럼 등장한 밴드 ‘TRPP’, 독창적인 퍼포먼스가 특징으로 꼽히는 밴드 ‘실리카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어메이저의 라이브는 기존의 스트리밍과 달리 스타의 모습을 일방적으로 바라보는 형식의 라이브가 아닌 유저들이 아바타를 직접 꾸며 가상의 공연장에서 함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함께 모여 공연을 관람하는 다른 이용자의 아바타들과 함께 O.X 퀴즈게임에 참여하고 아티스트 이름이 적힌 디지털 플래카드를 흔들 수도 있다.

CLUB CASPER 2021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6일간 매일 오후 8시에 어메이저 앱을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티켓은 어메이저 앱 또는 케이브콘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어메이저 클럽 캐스퍼 2021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